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보물섬' 100:1 경쟁률 뚫은 여주…'허준호 조카와 결혼' 홍화연 누구?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보물섬’ 홍화연이 반전을 선사하며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홍화연은 지난주 첫 방송한 SBS 금토드라마 ‘보물섬’에서 대산그룹 회장의 외손녀 여은남 역으로 분해 극의 중심을 흔들었다.

이날 방송에서는 사내 커플로 비밀 동거를 하고 있는 서동주(박형식 분)와 애틋한 관계를 암시하며 등장한 은남이 돌연 염장선(허준호)의 조카와 결혼을 발표했다.

동주에게 따뜻한 눈빛을 보내던 은남은 결혼 발표와 동시에 냉정하게 변하며 숨겨둔 어두운 면모를 드러냈다.

여은남은 행복한 미소 뒤에 숨겨진 미련과 후회를 눈빛과 표정만으로 표현하며 복잡한 내면을 드러내는가 하면, 결혼식장에서 서동주와 눈이 마주친 순간 애증과 슬픔이 교차하는 감정을 전달했다.



신예답지 않은 탄탄한 연기로 캐릭터에 깊이를 더한 홍화연은 박형식과의 농도 짙은 로맨스 연기를 통해 진한 감정선을 그렸다. 양아버지 허일도(이해영 분)에 대한 증오와 복수심을 품은 캐릭터의 복잡한 서사를 풀었다.


홍화연은 초반부터 단순한 악역이 아닌 사랑과 배신, 갈등과 후회가 뒤엉킨 다면적인 인물을 소화했다. 여은남의 비밀스러운 서사 속에서 그녀가 앞으로 어떤 연기 변주를 선보일지 기대가 모인다.

‘보물섬’은 매주 금요일 오후 10시, 9시 50분 방송한다.

사진= SBS 방송화면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통일교 특검법 논란
    통일교 특검법 논란
  2. 2WBC 오타니 대표팀
    WBC 오타니 대표팀
  3. 3연말정산 혜택
    연말정산 혜택
  4. 4김영대 추모
    김영대 추모
  5. 5현빈 손예진 아들
    현빈 손예진 아들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