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미스터트롯3' 10점 위기 박지후, 오승근도 모르는 오승근 노래 선곡?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TV CHOSUN '미스터트롯3'

TV CHOSUN '미스터트롯3'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27일 방송되는 TV CHOSUN '미스터트롯3'에서는 준결승전 1차전 2라운드 개인 미션이 진행된다.

지난주 준결승전 1차전 1라운드 '한 곡 대결' 미션에서 최재명과 맞붙어 충격의 10점을 받은 박지후의 무대에 이목이 집중된다. 박지후는 10점으로 최하위 14위를 기록, 이후 온라인 대국민 응원 투표 점수로 5위까지 치고 올라갔다. 하지만 순위별 점수 차가 크지 않은 만큼, 개인 미션에서 무조건 고득점을 받아야 하는 상황.

그런 가운데, 박지후는 오승근도 모르는 오승근의 노래를 선곡해 현장을 술렁이게 만든다. 이에 오승근은 "나도 이 노래 몰라"라고 전해 의아함을 더한다. 이어 오승근은 명곡에 숨겨진 깜짝 놀랄 사연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뿐만 아니라, 박지후는 무대를 마친 뒤 끝내 눈물을 흘렸다고 전해져 그가 개인 미션으로 기사회생에 성공할 수 있을지 본방송을 기다려지게 한다.

또한, 트롯 천재 유지우는 조항조 레전드를 향한 찐 팬심을 고백해 웃음을 자아낸다. 이날 유지우는 "4살 때부터 조항조 선생님을 좋아했다. 처음 느껴보는 마음"이라고 만 8세 인생의 절반을 조항조를 바라보며 지냈다고 털어놔 랜선 이모, 삼촌들의 잇몸 미소를 유발한다. 조항조 또한 유지우의 열창에 "유지우 군 무대를 보니 노래를 더 배워야겠다고 다짐하게 된다"라는 찬사를 전한다고.

TV CHOSUN '미스터트롯3'는 2월 27일(목) 밤 10시 방송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대구 달서구 아파트 화재
    대구 달서구 아파트 화재
  2. 2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3. 3이해찬 전 총리 운구
    이해찬 전 총리 운구
  4. 4김지유 연하남
    김지유 연하남
  5. 5미유키 위닝샷 삼성생명
    미유키 위닝샷 삼성생명

스타데일리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