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7.0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온앤오프, 컴백 동시 음악방송 1위 "퓨즈에게 상 바칠 것"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그룹 온앤오프(ONF)가 컴백 동시 음악방송 1위 트로피를 들어 올리며, '명곡 맛집'의 화려한 귀환을 알렸다.

온앤오프는 지난 26일 방송된 MBC M, MBC every1 '쇼! 챔피언'에서 정규 2집 Part.1 'ONF:MY IDENTITY'의 타이틀곡 'The Stranger'로 1위에 올랐다. 온앤오프가 '쇼! 챔피언'에서 1위 트로피를 거머쥔 건 데뷔 후 이번이 처음이다.

온앤오프는 "항상 저희를 위해 힘써주시는 모든 스태프분들 감사드린다. 무엇보다 퓨즈(팬덤명)분들께 감사하다. 여러분께 이 상을 바치겠다"라고 팬들을 향한 애정 어린 소감을 전해 훈훈함을 안겼다.

이날 온앤오프는 데님 소재 의상을 입고 등장, 신곡 'The Stranger' 무대를 꾸몄다. 청량감을 선사하는 넓은 음역대의 보컬에 더해진 다이내믹한 퍼포먼스로 강력한 힐링 에너지를 선사했다. 총 모양을 형상화한 포인트 안무 등으로 풍성한 볼거리를 안겼다.

온앤오프는 컴백과 동시에 앨범에 수록된 전곡을 국내 음원 차트에 줄세우며 '명곡 맛집'의 귀환을 알렸다. 기세에 힘입어 온앤오프는 타이틀곡 'The Stranger'로 벅스 실시간 차트 1위를 기록한 데 이어 음악방송 1위까지 오르며 성공적 컴백을 알렸다.

한편, 온앤오프는 앞으로도 다양한 음악방송 등에서 신곡 'The Stranger'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사진 = 알비더블유, WM엔터테인먼트]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신민아 김우빈 기부
    신민아 김우빈 기부
  2. 2송성문 샌디에이고행
    송성문 샌디에이고행
  3. 3엡스타인 클린턴 연루
    엡스타인 클린턴 연루
  4. 4김상식 감독 베트남 3관왕
    김상식 감독 베트남 3관왕
  5. 5푸틴 우크라 종전
    푸틴 우크라 종전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