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3월 컴백' 엔믹스, '육각형 걸그룹' 단체 티저 최초 공개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그룹 엔믹스(NMIXX)가 개성 뚜렷한 새 앨범 단체 티저를 공개했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27일 공식 SNS 채널에 네 번째 미니 앨범 'Fe3O4: FORWARD(에프이쓰리오포: 포워드)'의 단체 및 유닛 콘셉트 포토와 비주얼 필름을 오픈하고 컴백 분위기를 끌어올렸다.

단체 이미지 속 릴리(LILY), 해원, 설윤, 배이(BAE), 지우, 규진은 돛단배에 올라 범접할 수 없는 아우라를 펼쳤다. 이들의 눈빛에서 믹스토피아(MIXXTOPIA)를 향한 항해를 시작하기 전 단단한 결의가 엿보였다.

또 그레이 렌즈, 보라색 헤어 컬러와 같은 독특한 스타일링으로 패셔너블 매력을 더했고 뚜렷한 개성을 보여줬다. 비주얼 필름에서도 역대급 비주얼을 자랑하며 강한 임팩트를 전했다.



엔믹스는 그간 앨범을 통해 믹스토피아로 나아가는 흥미진진한 세계관, 두 가지 이상의 장르를 융합해 한 곡에서 다양한 매력을 느낄 수 있는 'MIXX POP(믹스팝)' 음악 등 독창적 콘텐츠를 선보이고 팬심을 사로잡았다.

새 미니 앨범이 두 번째 미니 앨범 'Fe3O4: BREAK(에프이쓰리오포: 브레이크)'와 미니 3집 'Fe3O4: STICK OUT(에프이쓰리오포: 스틱 아웃)'으로 이어지는 'Fe3O4' 시리즈의 마지막 에피소드인 만큼 기대감이 더해진다.


한편 엔믹스는 오는 3월 17일 오후 6시 미니 4집 'Fe3O4: FORWARD'를 발매하고 '육각형 걸그룹' 활약세를 잇는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유열 폐섬유증 투병
    유열 폐섬유증 투병
  2. 2조코비치 메이저 400승
    조코비치 메이저 400승
  3. 3베트남전 충격패
    베트남전 충격패
  4. 4놀뭐 허경환 위기
    놀뭐 허경환 위기
  5. 5이해찬 위중
    이해찬 위중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