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지구오락실3' 이영지, 나영석 PD와 100만 릴스 도전…최신 근황 공개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이영지 SNS

이영지 SNS


[스타데일리뉴스=서태양기자] 이영지가 '지구오락실3' 미션을 수행하며 SNS를 통해 팬들에게 적극적인 참여를 요청했다.

지난 26일, 이영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지구오락실' 미션 인스타 라이브 봐주세요"라는 글을 게재하며 한 가지 특별한 내기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그는 "10분 안에 100만 조회수를 기록하는 도전을 한다"며 "5분 뒤에 릴스를 올릴 테니 부탁드린다. 진심으로 이런 부탁을 잘하지 않는다"고 말하며 팬들의 관심을 유도했다.

이어 이영지는 "'1000만 릴스'"라는 글과 함께 멤버들과 촬영한 짧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에서는 '지구오락실3' 멤버 이은지, 미미, 이영지, 안유진과 나영석 PD가 순서대로 미션을 수행하는 모습이 담겼다. 이들은 유쾌한 분위기 속에서 미션을 진행하며 프로그램의 기대감을 높였다.

해당 영상이 공개되자 팬들은 열광적인 반응을 보였다. 한 팬은 "영석이 형 chill guy가 돼버렸네"라며 나영석 PD의 변신에 유쾌한 반응을 보였다. 또 다른 팬은 "영석이 형 늘리기 원탑, 지락실 멤버들 최고"라며 프로그램에 대한 애정을 표현했다. 일부 팬들은 "'나 PD님, 5분만 더 주세요'"라며 영상 시간을 늘려달라는 요청을 남기기도 했다. 또 "영석이 형 착해서 5분 더 줄 수도 있음. 그러니까 15분까지라도 해봐야지"라며 도전이 연장될 가능성을 언급하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그러나 이영지는 미션 결과에 대해 "실패했지만 정말 감사합니다"라며 783만 조회수를 기록하며 아쉽게 도전에 실패했음을 알렸다. 그는 "15분 안에 완성했어요"라며 "멤버들 고마워"라고 전하며 촬영 중 미션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한편, '지구오락실'은 지구로 도망간 달나라 토끼를 잡기 위해 모인 네 명의 용사들이 시공간을 넘나들며 펼치는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나영석 PD가 연출을 맡아 2022년 6월 첫 방송을 시작한 이후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시즌3는 아랍에미리트 아부다비에서 촬영이 진행됐으며, 프로그램은 올 상반기 중 방송될 예정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2. 2김민석 총리 미국 방문
    김민석 총리 미국 방문
  3. 3트럼프 그린란드 접근권
    트럼프 그린란드 접근권
  4. 4이강인 아틀레티코 이적
    이강인 아틀레티코 이적
  5. 5이해인 쇼트프로그램
    이해인 쇼트프로그램

스타데일리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