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나는솔로' 20기 커플 광수·영자, 1년 교제 끝에 결혼 발표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출처 : 촌장엔터테인먼트

출처 : 촌장엔터테인먼트


[스타데일리뉴스=서태양기자] '나는 솔로' 20기 출연자 광수와 영자가 결혼을 발표했다.

ENA '나는 솔로'의 제작사 촌장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4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두 사람의 결혼 소식을 알렸다. 공개된 영상에서 "20기 광수, 20기 영자가 결혼을 발표했다. 결혼식은 2025년 10월 무렵 예정돼 있으며, 오는 3월 1일 상견례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광수와 영자는 결혼식을 앞두고 신혼집을 알아보고 있다. 광수는 "아직 신혼집을 구하지 못했다. 서울은 집값이 너무 비싸서 경기도 지역을 중심으로 찾고 있다"며 "영자의 직장이 서울역 근처라 교통이 편리한 곳을 고려 중"이라고 설명했다.

영자는 "요즘은 1년 전부터 예식장을 예약해야 한다고 들었다"며 "늦지 않게 준비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이들은 인스타그램을 통해서도 직접 결혼 소식을 알렸다. "21일은 우리의 1주년이었다. '나솔사계'에서 1년 정도 교제한 후 결혼을 결정하자고 했는데, 시간이 빠르게 지나갔다"며 "서로에 대한 신뢰와 애정을 확인할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었다. 응원해주신 분들께 감사드리며, 2025년 10월 12일 결혼한다"고 전했다.

광수와 영자는 지난해 방송된 '나는 솔로' 20기에 출연했다. 방송에서는 최종 커플로 맺어지지 않았지만, 이후 연인으로 발전해 '나는 솔로,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나솔사계)를 통해 교제 사실을 공개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청용 골프 세리머니
    이청용 골프 세리머니
  2. 2임영웅 두쫀쿠 열풍
    임영웅 두쫀쿠 열풍
  3. 3손흥민 토트넘 이적
    손흥민 토트넘 이적
  4. 4수영 경영대표팀
    수영 경영대표팀
  5. 5우크라이나 전쟁 종식
    우크라이나 전쟁 종식

스타데일리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