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아시아경제 언론사 이미지

SKT, 폰보험 'T올케어플러스' 이용자 300만 돌파…신규 가입자에 경품

아시아경제 박유진
원문보기
3월 가입자에 갤럭시 S25 등 선물

SKT가 26일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 'T올케어플러스' 가입자가 300만명을 돌파해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SKT는 다음달 300여명의 신규 가입자에게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3월 한 달간 T올케어플러스에 가입한 고객은 T올케어플러스 홈페이지로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갤럭시 S25(3명), 갤럭시 워치7(3명), 백화점 모바일상품권(30명), 스타벅스 커피 세트(300명) 등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준다. 추첨은 4월 10일에 하며, 결과는 당첨자에게 개별적으로 알린다.

T올케어플러스는 단순 휴대폰 파손 및 분실 보상을 주는 기존 휴대폰 보험과 다른 고객 경험을 제공한다. 주요 서비스로는 24시간 상담, 분실 보상 휴대폰 당일 배송, 파손 수리 대행, 프리미엄 임대폰 무료 제공, 배터리 교체 등이 있다. 여기에 스마트워치나 태블릿 등 스마트기기 파손 보상과 최대 300만원 한도 내 금융 사기 피해 보상 서비스도 추가했다.

최근엔 휴대폰 교체를 원하는 고객용 '스위치 서비스'를 도입했다. 파손 수리하기 애매한 경우 교체 수수료만 내면 2년에 한 번씩(최대 3회) 새 휴대폰과 외관·성능이 비슷한 같은 모델의 리뉴폰으로 바꿔주는 서비스다.

낙하 파손 감지 알리미 등 기술 혁신도 계속한다. 휴대폰을 떨어트리면 T올케어플러스 앱에서 자동으로 낙하 감지 알림을 보내고 파손 여부를 확인한다. 휴대폰이 파손됐으면 수리 센터 위치 확인이나 원하는 보상 접수를 바로 시작할 수 있다.

박유진 기자 geni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광양 산불 국가소방동원령
    광양 산불 국가소방동원령
  2. 2트럼프 유럽 방향
    트럼프 유럽 방향
  3. 3부산 기장 공장 화재
    부산 기장 공장 화재
  4. 4임라라 손민수 슈돌
    임라라 손민수 슈돌
  5. 5류지현호 야구 대표팀
    류지현호 야구 대표팀

아시아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