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조선비즈 언론사 이미지

네오위즈, IGN 팬페스트서 ‘P의 거짓: 서곡’ 스토리 트레일러 공개

조선비즈 이경탁 기자
원문보기
‘P의 거짓: 서곡’의 스토리 트레일러 스크린샷./네오위즈 제공

‘P의 거짓: 서곡’의 스토리 트레일러 스크린샷./네오위즈 제공



네오위즈가 ‘P의 거짓’ DLC ‘P의 거짓: 서곡(Lies of P: Overture)’의 스토리 트레일러를 공개했다고 25일 밝혔다.

영상은 미국 현지시각 지난 24일 ‘IGN 팬페스트 2025(IGN Fanfest 2025)’에서 발표됐다. 소니 ‘스테이트 오브 플레이(State of Play)’ 행사에서 공개한 게임플레이 트레일러에 이은 두 번째 영상으로, 게임의 스토리에 초점을 맞췄다.

본편 ‘P의 거짓’의 프리퀄인 DLC ‘P의 거짓: 서곡’에는 크라트시 몰락의 숨겨진 비밀이 담겨있다. 그 중심에는 폭주하는 인형들로부터 도시를 지키는 전설의 스토커(Stalker) ‘레아(Lea)’가 있다. 이야기는 풍요롭던 도시의 마지막 날로 돌아가고, 험난한 여정을 통해 크라트의 과거와 현재를 보여준다. 새로운 지역과 신규 무기, 리전암, 보스 등도 만나볼 수 있다.

이날 공개된 두 번째 트레일러에는 제페토의 인형과 레아가 같은 공간에 시차를 두고 등장한다. 홀로 전투를 펼치던 둘은 영상의 막바지에 함께 등장해 보스를 물리친다. 여기에 애절한 배경음악과 나레이션이 더해져 숨겨진 비밀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하면서, 탄탄한 내러티브에 대한 기대감을 고무시킨다.

최지원 ‘P의 거짓’ 총괄 디렉터는 “DLC ‘P의 거짓: 서곡’은 크라트의 잊혀진 비밀에 관한 이야기”며 “글로벌 이용자분들이 오랜 시간 궁금해했을 미스테리가 마침내 풀릴 것”이라고 말했다.

DLC ‘P의 거짓: 서곡’은 올여름 출시를 앞두고 있으며, 현재 스팀 그리고 엑스박스에서 위시리스트 등록이 가능하다.


한편, 글로벌 게임 웹진 IGN이 진행하는 IGN 팬페스트는 전 세계 게임, 영화, 애니메이션 등의 소식을 만나볼 수 있는 온라인 행사다.

이경탁 기자(kt87@chosunbiz.com)

<저작권자 ⓒ Chosun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유열 폐섬유증 투병
    유열 폐섬유증 투병
  2. 2조코비치 메이저 400승
    조코비치 메이저 400승
  3. 3베트남전 충격패
    베트남전 충격패
  4. 4놀뭐 허경환 위기
    놀뭐 허경환 위기
  5. 5이해찬 위중
    이해찬 위중

조선비즈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