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텐아시아 언론사 이미지

[종합] '이혼' 윤민수, 아들 윤후 美 명문대 입학했다…"비즈니스·경영 전공, 돈 많이 벌어놔" ('미우새')

텐아시아
원문보기
[텐아시아=태유나 기자]
사진제공=SBS

사진제공=SBS



가수 윤민수가 미국 명문대에 입학한 아들 윤후를 언급했다.

지난 23일 방송된 SBS 예능 '미운 우리 새끼'(미우새)에는 윤민수가 스페셜 MC로 출연했다.

이날 윤민수는 아들 윤후에 대해 "저를 닮아 아주 잘생겼다"라고 자랑했다. 윤후는 지난해 노스캐롤라이나 대학교에 입학했다. 미국 노스캐롤라이나주 채플힐에 있는 연구 중심의 공립대학교로 퍼블릭 아이비리그에 속한다. 동문으로는 앤디 그리스피, 마이클 조던, 크리스틴 릴리 등이 있다.

윤민수는 "합격 당시 너무 좋았다. 아직 정확하게 정하지는 않았는데 현재는 비지니스, 경영을 전공하고 있다. 다양하게 경험하고 천천히 생각하고 있는 상황"이라고 말했다.


윤후는 윤민수를 닮아 노래도 잘한다고. 윤민수는 "지금은 저보다 잘한다. 저도 프로그램 나가서 윤후 노래를 처음 들었는데 괜찮게 하더라. 나도 놀랐다. 업으로 하는 거보다는 취미로 듣고 부르는 걸 좋아한다"고 밝혔다.

이어 윤민수는 "지금은 (하고 싶은 거) 다 해보라 했다. 얼마 전에도 진로 고민으로 전화하더라"라며 학업 비용에 대해서는 "힘들다. 그래도 윤후가 어렸을 때 많이 벌어놨다"고 해 든든함을 자아냈다.


한편, 윤민수는 지난해 5월 이혼 소식을 전했다. 윤후는 2006년 11월 생으로 아빠 윤민수와 함께 2013년 MBC '아빠! 어디가?'에 출연해 큰 사랑을 받았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강훈식 캐나다 잠수함
    강훈식 캐나다 잠수함
  2. 2최지우 김태희 육아
    최지우 김태희 육아
  3. 3엔하이픈 빌보드 2위
    엔하이픈 빌보드 2위
  4. 4수락산 화재
    수락산 화재
  5. 5맨유 아스널전
    맨유 아스널전

텐아시아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