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진기주, 서강준 학폭 가해자로 단단히 오해 "너 술 마실 때부터 알아봤어"('언더커버 하이스쿨')

OSEN
원문보기

[OSEN=오세진 기자] ‘언더커버 하이스쿨’ 진기주가 서강준을 학폭 가해자로 오해했다.

22일 방영한 MBC 금토드라마 ‘언더커버 하이스쿨’(기획 남궁성우/극본 임영빈/연출 최정인/제작 네오엔터테인먼트, 슬링샷스튜디오) 2회에서는 오수아(진기주 분)와 정해성(서강준 분)의 갈등이 그려졌다.

구관을 탐색하려던 정해성은 순찰을 돌던 오수아를 피해 도망쳤다. 오수아는 안 그래도 순찰을 돌다 괴한이 침입에 교감에게 된통 깨지고 난 후 날이 섰다. 그런데 교실에 이동민(신준항 분)의 부재와 함께 엉망진창인 교복의 이동민을 발견한 오수아는 오해를 할 수밖에 없었다. 그 자리에 정해성이 있었기 때문이었다.

오수아는 “너 솔직히 말해라. 동민이 괴롭히냐”라고 말했고, 정해성은 “어우, 머리 아파”라면서 “아까 상황 오해할 만하다. 그런데 정말 아니다”라며 손사래를 쳤다. 오수아는 “그럼 설명해라. 조퇴했다는 애가 왜 너랑 있고, 교복은 그렇게 됐을까? 너 술마실 때부터 알아봤다. 이게 누굴 속이려고”라면서 정해성의 얼굴 절반을 가리며 그 전날의 괴한을 떠올렸다./osen_jin0310@osen.co.kr

[사진] MBC 금토드라마 ‘언더커버 하이스쿨’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해병대 특수수색여단 설한지
    해병대 특수수색여단 설한지
  2. 2명재완 무기징역
    명재완 무기징역
  3. 3트럼프 마차도 노벨평화상
    트럼프 마차도 노벨평화상
  4. 4흑백요리사2 최강록 우승
    흑백요리사2 최강록 우승
  5. 5구룡마을 화재
    구룡마을 화재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