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디스패치 언론사 이미지

지드래곤, '투배드' 스포일러…"앤더슨팩X카리나, 지원사격"

디스패치
원문보기

[Dispatch=구민지기자] 가수 지드래곤이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지드래곤은 22일 3번째 정규앨범 '위버맨쉬'(Ubermensch)의 타이틀곡 '투 배드'(TOO BAD, feat. Anderson .Paak)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강렬한 비트로 시작했다. 지드래곤은 미국 한국계 싱어송라이터 앤더슨 팩과 함께 무대에 등장했다. 많은 사람들과 본격적인 파티 시작을 알렸다.

흥겨우면서도 리드미컬한 음악이 흘러나왔다. 지드래곤은 파티를 즐겼다. 스타일리시하고 키치한 감성이 돋보이는 장면이 등장, 눈을 사로잡았다.




지드래곤의 착장을 보는 재미도 있었다. 블랙 재킷, 레드 체크, 레드 재킷, 레더 팬츠, 도트무늬 로브, 블랙 문양이 돋보이는 옐로우 의상을 소화했다.

'에스파' 카리나도 특별출연했다. 영상 말미, 파란 자동차 앞에서 지드래곤을 기다렸다. 지드래곤은 그녀를 만나기 위해 셔츠 매무새를 가다듬었다.





'투 배드'는 앤더슨 팩이 협업했다. 그는 싱어송라이터이자 래퍼, 드러머다. 지난 2021년 브루노 마스와 R&B 슈퍼그룹 '실크 소닉'을 결성한 바 있다.

이들은 '리브 더 도어 오픈'으로 2021년 빌보드 핫 100에서 1위를 기록했다. 2022년 그래미 어워드 올해의 노래상과 올해의 레코드상을 수상했다.




관계자는 "독보적 음악성을 지닌 지드래곤과 앤더슨 팩의 협업 소식에 글로벌 팬들이 호응하고 있다. 어떤 시너지를 발휘할지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지드래곤은 다음 달 29~30일 오후 6시 30분 고양종합운동장에서 '쿠팡플레이와 함께하는 지드래곤 2025 월드투어 위버맨쉬 인 코리아'를 연다.












<사진제공=갤럭시코퍼레이션>

<저작권자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통일교 특검법 협의
    통일교 특검법 협의
  2. 2캐셔로 이준호
    캐셔로 이준호
  3. 3서서아 세계선수권 우승
    서서아 세계선수권 우승
  4. 4송성문 샌디에이고 계약
    송성문 샌디에이고 계약
  5. 5명태균 김영선 공천 거래
    명태균 김영선 공천 거래

디스패치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