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강원래♥' 김송, '사기부부' 실체 공개 "일반인 부부, 짝퉁 인플루언서"

OSEN
원문보기

[OSEN=최이정 기자] 가수 출신 김송이 자신을 괴롭히는 지인 부부의 실체를 공개했다.

김송은 21일 자신의 SNS에 해당 부부에 대해 "정확히 4시간 반을 제 인스타 피드마다 똥을 싸댔다(욕을 해댔다)"라며 "일반인 부부다. 어차피 짝퉁인플루언서인 것을 이미 밴더,업체들 대표님들이 알고 제품 안 준다"라고 말했다.

김송에 따르면 이들은 김송의 SNS 등에 수차례 악플을 남겼다.

앞서 김송은 "아침부터 내 인스타 피드에 악플을 달고, 4년간 겪어온 너희 부부의 행태가 지긋지긋하다"라고 장문의 글을 올리며 이 부부를 '사기부부', '저질부부'라 칭하고 비판했다.

김송은 이어 "내가 4년을 너네 부부를 겪어서 파악을 했다"라며 부부 중 남편이 제품 관련 재계약을 빌미로 부적절한 제안을 한 사실도 폭로했다.


그는 "이미 잘린 것도 속이고 나한테 재계약하면 돈을 더 주겠다고 니 와이프 빼고 자기랑 둘이서 일을 하자고?"라고 받았던 제안에 대해 공개하며 "한 번은 당해도 두 번은 안 당한다"라고 단호한 입장을 밝혔다.


더불어 "우리 아들 박수무당이나 되라고 악플이나 달고 헛소리하지 말라"라고 전해 보는 이들을 경악케 했다.

김송은 또 해당 부부에 대해 "부캐로 여자인 척", "돈 많은 소비자인 척"이라고 언급했지만 누구인지는 특정하지 않았다.

한편, 김송은 최근 입 안 낭종으로 아찔한 상황도 겪었다. 걱정이 쏟아진 가운데 의료진은 "암은 아닐 것"이라는 소견을 전했다.


/nyc@osen.co.kr

[사진] 김송 SNS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럼 서기장 연임
    럼 서기장 연임
  2. 2대통령 정책
    대통령 정책
  3. 3명의도용 안심차단 서비스
    명의도용 안심차단 서비스
  4. 4정성호 쿠팡 투자사 주장
    정성호 쿠팡 투자사 주장
  5. 5이재명 울산 전통시장
    이재명 울산 전통시장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