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LCK] 추격 나선 농심, 탑 애니비아 활약하면서 3세트 만회 1-2

OSEN
원문보기

[OSEN=종로, 고용준 기자] 다 잡았던 2세트 역전패가 떠올라질 만큼 불안한 후반 상황이 반복되기도 했다. 그럼에도 이번 결과는 달랐다. 농심이 기어코 젠지의 넥서스를 파괴하면서 한 세트를 만회했다.

농심은 20일 오후 서울 종로 롤파크 LCK아레나에서 열린 2025 LCK컵 플레이오프 3라운드 패자조 젠지와 경기 3세트에서 탑 애니비아를 잡은 ‘킹겐’ 황성훈의 활약을 앞세워 3세트를 승리, 1-2로 추격을 시작했다.

농심이 애니비아-릴리아-코르키-징크스-레나타 글라스크로 조합을 꾸렸다. 탑 애니비아라는 강수를 꺼낸 농심은 10분대에 벌어진 첫 유충 교전에서 4킬을 올리면서 기분 좋게 초반 분위기를 유도했다.

14분 교전에서 재차 2킬을 추가하면서 격차를 벌려나간 농심은 20분대는 10-3까지 앞서나갔다. 글로벌 골드 격차도 6000 이상 벌어지면서 굳히기에 돌입했다.

그러나 넥서스 앞에서 뼈아픈 에이스로 무너졌던 앞선 2세트의 악몽이 또 한 번 재현됐다. 농심은 또 한 번 넥서스 공략에서 다섯 명 모두 쓰러지는 참사가 일어났다.

하지만 농심은 같은 실수를 반복하지 않았다. 정비를 통해 공세에 나선 농심은 신중하게 넥서스를 공략하면서 젠지를 상대로 4년만에 첫 세트 승리를 거뒀다. / scrapper@osen.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친명, 반명 갈라치기
    친명, 반명 갈라치기
  2. 2임성근 음주운전 논란
    임성근 음주운전 논란
  3. 3트럼프 그린란드 병합
    트럼프 그린란드 병합
  4. 4이민성호 한일전
    이민성호 한일전
  5. 5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