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음주 운전' 리지, 故 김새론 추모 후 기쁜 소식 '컴백 임박' [엑's 이슈]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그룹 애프터스쿨 출신 배우 리지가 반가운 근황을 전했다.

리지는 20일 자신의 계정에 "어제 틱톡 라이브에서 1위를 한 기쁨이 아직 가시지 않았는데요. 응원해주신 모든 분들 덕분"이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리지는 "그리고 또 하나의 기쁜 소식"이라며 "바로 클로버유니버스엔터테인먼트와 함께하게 되었다. 앞으로 함께 더욱 다양한 콘텐츠와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하며 기대를 당부했다.

리지는 2010년 애프터스쿨 멤버로 데뷔해 예능부터 드라마까지 다방면에서 활약했다. 그러던 중 2021년 5월 음주운전 사고로 물의를 빚었고, 당시 리지의 혈중알코올농도는 면허취소 수준(0.08% 이상)이었다. 결국 리지는 1심에서 벌금 1500만원을 선고받았다.



이후 활동을 중단하고 자숙을 했던 만큼, 새로운 소속사와 전속계약을 맺고 활발한 활동을 예고해 눈길을 끌고 있다.

한편, 리지는 지난 27일 자신의 계정을 통해 절친 故 김새론의 죽음을 추모하기도. 리지와 김새론은 각각 1992년 7월 31일생, 2000년 7월 31일생으로 생일까지 같아 함께 생일파티를 열기도 했다. 이후 두 사람은 음주운전으로 자숙에 들어갔고 2021년, 2022년 1년 차이를 두고 5월 18일 사고일까지 같아 평행이론으로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 DB, 리지 계정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유열 폐섬유증 투병
    유열 폐섬유증 투병
  2. 2박나래 주사 이모 논란
    박나래 주사 이모 논란
  3. 3미네소타 총격 사망 사건
    미네소타 총격 사망 사건
  4. 4손흥민 절친 토트넘
    손흥민 절친 토트넘
  5. 5유열 폐섬유증 투병기
    유열 폐섬유증 투병기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