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유혜원, 승리 열애설에도 인기 1위.."예쁘면 모든 게 되네"('커플팰리스2')[순간포착]

OSEN
원문보기

[OSEN=선미경 기자] ‘커플팰리스’ 유혜원이 인기 1위를 차지하며 존재감을 입증했다.

지난 19일 오후에 방송된 케이블채널 Mnet ‘커플팰리스2’에서는 유혜원을 향한 남성 출연자들의 관심이 이어지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끌었다.

이날 방송에는 유혜원이 대규모 스피드 데이트에 참여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유혜원은 남성 출연자들의 러브콜을 받으며 주목을 받았다.

3번 출연자 황재근이 유혜원과 스피드 데이트를 하게 됐다. 황재근은 “선하게 생긴 사람이 이상형”이라는 유혜원의 말에 “저(는) 선하게 생겼냐?”라고 물었다. 유혜원은 “선하게 생기셨다”라고 답했고, 황재근은 “홀렸다. 그 순간 확신이 생겼다. 너무 설레고 더 깊이 알고 싶다”라고 호감을 드러냈다.


이후 황재근은 일본 여행을 가고 싶다는 유혜원에게 “일본으로 오라”라며 직진했다. 그는 “가게나 이런데 예약 필요하시면 다 말씀하셔라. 일본에 친구들이 있다”라며 “연인으로 가게 되면 더 좋겠죠?”라고 구애했다. 유혜원은 “할 말을 다 하고 가신다. 너무 제 스타일”이라고 만족했다.

이 모습을 보던 회사원A(최서희)는 “지난번 대화한 분과 아무 사이도 아닌데 다른 사람과 앉아 헤실거리고 있는 모습 보니 킹받는다”라고 질투했다.


유혜원은 과거 가수 승리, 농구선수 허웅과의 열애설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유혜원의 등장에 '커플팰리스2'의 다른 출연진들 역시 해당 사실을 알고 있었고, 유혜원도 직접 언급했던 바. 우려했던 열애설 후폭풍과 상관 없이 인기 1위로 존재감을 보여주고 있는 유혜원의 활약에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seon@osen.co.kr

[사진]엠넷 방송화면 캡처.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임영웅 두쫀쿠 열풍
    임영웅 두쫀쿠 열풍
  2. 2트럼프 관세 위협
    트럼프 관세 위협
  3. 3맨유 아스널 역전승
    맨유 아스널 역전승
  4. 4양현준 시즌 6호골
    양현준 시즌 6호골
  5. 5최지우 김태희 육아
    최지우 김태희 육아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