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게임톡 언론사 이미지

바람 클래식 "일본 2차 업데이트, 3차 승급 출시한다"

게임톡 홍수민 기자
원문보기

넥슨 바람의나라 클래식 일본 2차 업데이트와 3차 승급 일정이 공개됐다. 넥슨은 공식 디스코드로 27일 진행될 바람 클래식의 업데이트 소식을 사전 안내했다.

일본 지역 2차 업데이트가 진행된다. 일본 전설 무기와 전설 무기 업그레이드에 필요한 재료를 얻을 수 있는 대장군의 일기 퀘스트가 추가된다. 일본 전설 무기 재료를 얻을 수 있는 파괴왕도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직업 3차 승급이 나온다. 천성현에게서 퀘스트를 받고 길림성의 운랑, 수렴귀를 잡으면서 시작되는 일련의 퀘스트를 클리어하면 3차 승급이 가능하다. 승급 시 직업 전용 방어구를 얻을 수 있다. 다만 길림성이 출시되지 않은 상태라 어떤 식으로 승급 퀘스트를 진행할 지 짐작하기 어려운 상황이다.

신규 지역 한두고개와 부여대미궁이 추가된다. 한두고개는 다양한 속성을 가진 방어구를 초보들도 쉽게 얻을 수 있어 많은 이용자들이 사냥터로 애용했다. 부여대미궁은 작약주를 가지고 돌파하면 방천화극을 만들 수 있는 곳으로, 방천화극 2개로 만드는 방천가위는 웨딩 드레스와 망또 수선에 필요한 아이템이다.

이외에도 색호박 무기와 황금 호박 무기, 방어구가 업데이트된다. 폭12지신유적 PvP 지역이 열린다. OX 이벤트, 고래 이벤트, 세시 마을 등 다양한 인게임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한편 개발진은 이용자들의 피드백을 반영해 출시가 보류됐던 탈것 상품과 장비 아이템 외형 변화가 가능한 형상변화권 출시를 예고했다. 개발진은 "밸런스적 문제, 그룹 사냥에서의 불이익이 발생하지 않도록 출시할 것"이라 설명했다.

이용자들은 "드디어 노도성황 배울 수 있겠다", "길림성이 없는데 3차를 어떻게 진행하지", "3차가 추가됐으니 리밋도 풀리겠네", "탈것은 사냥터 사용 불가로 출시되려나"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저작권자 Copyright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공천헌금 의혹 강선우
    공천헌금 의혹 강선우
  2. 2그린란드 긴장 고조
    그린란드 긴장 고조
  3. 3블랙핑크 도쿄돔 공연
    블랙핑크 도쿄돔 공연
  4. 4추성훈 야노시호 유튜브
    추성훈 야노시호 유튜브
  5. 5방과후 태리쌤
    방과후 태리쌤

이 시각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