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내달 컴백' 르세라핌, 신보 '핫'으로 내면성장 3부작 피날레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그룹 르세라핌(LE SSERAFIM)이 새 앨범 '핫(HOT)'으로 3부작의 대미를 장식한다.

르세라핌은 오는 3월 14일 오후 1시 미니 5집 '핫'을 발매한다. 이는 지난해 2월 선보인 미니 3집 '이지(EASY)', 8월 내놓은 미니 4집 '크레이지(CRAZY)'와 이어지는 3부작의 마지막 앨범이다.

르세라핌은 데뷔 앨범 '피어리스(FEARLESS)'부터 꾸준히 자신들의 진솔한 생각과 감정을 음악에 담아 듣는 이들의 공감을 이끌어냈다. '이지'에서는 내면의 고민과 불안을 다루고, '크레이지'에서는 불안에 잠실당하기보다는 모든 것을 내던지고 미쳐보겠다고 말한다.

'핫'은 여기서 더 나아가 사랑하는 것에 온 마음을 다하는 핫한 태도를 보여줄 예정이다. 이처럼 르세라핌은 이번 3부작을 통해 내면이 단단해지는 과정을 보여준다.

'이지', '크레이지', '핫' 3부작은 2023년부터 기획됐다. '2023 MAMA 어워즈'에서 '레볼루션 온 더 스트리트(REVOLUTION ON THE STREET)'를 주제로 퍼포먼스를 선보인 뒤 LED에 '이지', '크레이지', '핫' 문구가 순차적으로 나와 눈길을 끌었다. 또한 미니 3집의 수록곡 '굿 본즈(Good Bones)'에서는 "이지, 크레이지, 핫 아이 캔 메이크 잇(EASY, CRAZY, HOT I can make it)"이라는 가사가 반복적으로 흘러나왔다. 같은 앨범에 수록된 '스마트(Smart)' 뮤직비디오에도 다음 음반의 제목인 '크레이지'의 문구가 등장하는 등 이들은 1년 넘게 3부작에 대한 힌트를 곳곳에 심으면서 팬들에게 즐길 거리를 제공했다.

한편, 르세라핌은 오는 21일 '핫' 앨범의 트레일러를 공개한다. '트레일러 맛집'으로 불릴 정도로 세련되고 멋진 영상을 선보여 왔기에 이번 결과물에도 많은 기대가 쏠린다.

사진=쏘스뮤직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유열 폐섬유증 투병
    유열 폐섬유증 투병
  2. 2박나래 주사 이모 논란
    박나래 주사 이모 논란
  3. 3미네소타 총격 사망 사건
    미네소타 총격 사망 사건
  4. 4손흥민 절친 토트넘
    손흥민 절친 토트넘
  5. 5유열 폐섬유증 투병기
    유열 폐섬유증 투병기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