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국제뉴스 언론사 이미지

디즈니 공식 라이선스 콘서트 '디즈니 인 콘서트' 5월 개최 확정!

국제뉴스
원문보기
[정상래 기자] (서울=국제뉴스) 정상래 기자 = 매회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낸 베스트셀러 <디즈니 인 콘서트>가 2025년, 한층 업그레이드된 무대로 돌아온다.

<디즈니 인 콘서트: Beyond the Magic>은 대형 스크린에서 펼쳐지는 디즈니 애니메이션과 국내 최정상급 뮤지컬 배우 4인의 생생한 라이브 퍼포먼스, 그리고 10년 넘게 <디즈니 인 콘서트>를 책임져 온 디토 오케스트라의 완벽한 하모니가 어우러진 디즈니 공식 라이선스 콘서트이다. 2021년 첫선을 보인 이후, 매년 이어지는 러브콜로 변함없는 인기를 자랑하는 <디즈니 인 콘서트>의 여정은 올해에도 이어진다.


2025 <디즈니 인 콘서트: Beyond the Magic>은 5월 10~11일 서울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열리며, 4월 30일 경주, 5월 2일 광주, 5월 3일 익산, 5월 5일 세종, 그리고 5월 15일 거제도까지. 전국 각지에서 디즈니의 마법 같은 순간을 선보일 예정이다.

■ 2024년 화제작 <모아나 2> 라이브 무대 공개!
'마탕이' 역 이아름솔의 특별한 스테이지!
매년 새롭게 구성되는 프로그램으로 기대를 모으는 <디즈니 인 콘서트>는 올해 역시 'Beyond the Magic'이라는 제목 그대로 디즈니의 마법, 그 이상의 감동을 선사한다. <인어공주>, <라이온 킹>, <알라딘>, <미녀와 야수> 등 오랜 기간 전 세계인의 사랑을 받아온 클래식 명작부터 <코코>, <모아나>, <겨울왕국> 등 최근 개봉 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작품까지! 디즈니∙픽사의 주요 작품 주제곡이 쉼 없이 이어진다. 특히 2024년 개봉 후 누적 국내 관객 약 360만 명을 기록하며 신드롬을 일으킨 <모아나 2>의 대표곡들이 라이브 무대로 공개된다. 특별히 <모아나 2>에서 '마탕이' 역의 한국어 노래 더빙을 맡아 완벽한 싱크로율로 큰 화제를 모은 뮤지컬 배우 이아름솔의 무대를 직접 만나볼 수 있는 점에서 더욱 기대감을 높인다.


■ 송은혜, 이아름솔, 김경록, 이종석 출연 확정!
4인 4색 국내 뮤지컬 배우들의 하모니.
이번 무대는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2023)' 여주인공 '크리스틴' 역으로 실력과 매력을 모두 입증한 송은혜, 2024년 <디즈니 인 콘서트>에 이어 <모아나 2> OST로 강렬한 인상을 남긴 독보적인 목소리의 소유자 이아름솔,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하며 뮤지컬계 라이징 스타로 주목받는 김경록, 2023, 2024년 <디즈니 인 콘서트>에서 폭발적인 무대 매너로 관중을 사로잡은 이종석이 출연한다. 각기 다른 매력과 개성을 지닌 이들이 하나의 앙상블로 만들어낼 특별한 콘서트가 곧 관객들을 찾아간다.

<디즈니 인 콘서트: Beyond the Magic>은 2025년 5월 10~11일(토~일)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열리며, 티켓은 2월 25일에 오픈된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유열 폐섬유증 투병
    유열 폐섬유증 투병
  2. 2조코비치 메이저 400승
    조코비치 메이저 400승
  3. 3베트남전 충격패
    베트남전 충격패
  4. 4놀뭐 허경환 위기
    놀뭐 허경환 위기
  5. 5이해찬 위중
    이해찬 위중

국제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