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안재현, 이혼 후 더 잘나간다..주얼리 디자이너로 뉴욕타임즈 인터뷰 장식

OSEN
원문보기

[OSEN=박소영 기자] 배우 안재현이 뉴욕타임즈(NYT) 인터뷰를 장식했다.

20일 HB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지난달 26일(현지시간) 뉴욕타임즈는 '주얼리 사업을 키우고 있는 한국 스타(A Korean Star Is Growing His Jewelry Line)'라는 제목의 안재현 인터뷰를 사진과 함께 게재했다.

뉴욕타임즈는 워싱턴포스트(The Washington Post), 월스트리트저널(The Wall Street Journal)과 함께 세계 3대 유력 언론으로 꼽히는 매체다.

이번 인터뷰에서는 안재현의 모델 데뷔부터 배우 활동, 주얼리 디자이너까지 이어지는 다양한 이야기가 소개됐다.

안재현은 패션 업계 진출 배경을 밝혔다. 그는 "모델의 수명은 짧지만, 패션 업계에서 계속 일하고 싶어 주얼리 사업을 시작했다"고 말했다. 특히 꽃을 모티브로 한 그의 주얼리 컬렉션에 대해 "누군가 사랑하는 사람에게 꽃을 선물하는 순간이 행복해 보였고, 나 역시 꽃을 좋아하기 때문에 시들지 않는 꽃을 액세서리로 만들고 싶었다"고 디자인 철학을 전했다.

이번 인터뷰를 진행한 저널리스트 캐서린 베켓(Kathleen Beckett)은 "안재현은 다양한 활동뿐만 아니라 미래지향적이고 독창적인 사고방식이 인상적"이라며 "그는 삶의 본질을 탐구하고 의미 있는 삶이 무엇인지 고민하는 사색가이자 성찰적인 인물이라는 점이 이번 인터뷰를 통해 더욱 부각됐다"고 평했다.


안재현은 연예계에서도 왕성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지난해 MBC '나 혼자 산다', JTBC '끝사랑', 웹 예능 '천에오십' 등에서 인간적인 매력으로 존재감을 드러냈다. 최근에는 tvN '핸썸가이즈'에 출연해 시청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한편 안재현의 이번 인터뷰는 뉴욕타임즈 패션 섹션을 통해 전문을 확인할 수 있다.

/comet568@osen.co.kr

[사진] 제공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임영웅 두쫀쿠 열풍
    임영웅 두쫀쿠 열풍
  2. 2트럼프 관세 위협
    트럼프 관세 위협
  3. 3맨유 아스널 역전승
    맨유 아스널 역전승
  4. 4양현준 시즌 6호골
    양현준 시즌 6호골
  5. 5최지우 김태희 육아
    최지우 김태희 육아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