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온앤오프, 컴백 청신호 켰다…韓 음원 차트 1위→수록곡 줄세우기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그룹 온앤오프(ONF)가 컴백과 동시에 국내외 주요 차트 최정상에 올랐다.

온앤오프는 지난 18일 정규 2집 Part.1 '온앤오프:마이 아이덴티티(ONF:MY IDENTITY)'를 발매한 가운데, 타이틀곡 '더 스트레인저(The Stranger)'는 발매 당일 벅스 실시간 차트 1위를 찍었다. 또, 앨범에 수록된 전곡을 줄 세우기한 데 이어, 이전 활동곡들까지 차트인시키는 진풍경을 연출했다.

해외 차트에서도 두각을 나타냈다. '온앤오프:마이 아이덴티티'는 일본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1위에 오른 것을 비롯해 태국, 필리핀, 인도네시아, 대만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TOP10에도 안착했다. 월드와이드 아이튠즈 앨범 차트에서는 16위를 기록하며 글로벌 음악 시장 내 온앤오프의 막강한 존재감을 과시했다.

성공적 컴백 청신호를 켠 온앤오프는 오늘(20일) 오후 6시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본격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신곡 '더 스트레인저' 컴백 무대를 처음 꾸미는 가운데, 쉴 틈 없이 펼쳐지는 다이내믹한 퍼포먼스로 강력 힐링 에너지를 선사한다. 총 모양을 형상화한 포인트 안무 등을 통해 강렬한 임팩트를 안길 것으로 기대된다.

'더 스트레인저'는 펑키한 리듬이 돋보이는 팝 장르로, 넓은 음역대를 자유롭게 넘나드는 온앤오프의 보컬이 인상적인 곡이다. 꿈을 좇는 '우리'라는 테마 아래, 거친 세상에 맞서는 온앤오프표 긍정적인 메시지가 담겼다. 멤버 민균과 와이엇이 곡 작업에 참여하며 온앤오프만의 색깔을 더했다.

사진=알비더블유, WM엔터테인먼트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유열 폐섬유증 투병
    유열 폐섬유증 투병
  2. 2박나래 주사 이모 논란
    박나래 주사 이모 논란
  3. 3미네소타 총격 사망 사건
    미네소타 총격 사망 사건
  4. 4손흥민 절친 토트넘
    손흥민 절친 토트넘
  5. 5유열 폐섬유증 투병기
    유열 폐섬유증 투병기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