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1.9 °
OSEN 언론사 이미지

곽범, "'아파트' 패러디, 수익 다 로제한테 갔는데 인종차별 논란" 왜? ('라스')

OSEN
원문보기
방송 화면 캡쳐

방송 화면 캡쳐


[OSEN=김예솔 기자] 곽범이 인종 차별 논란에 휩싸였던 이야기를 꺼냈다.

19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서는 예능 루키 특집으로 김남일, 곽범, 지예은, 정호철, 신규진이 출연했다.

곽범은 로제와 브루노 마스의 '아파트'를 언급했다. 곽범은 "브루노 마스를 닮았다는 얘길 많이 들었다. 해야 되나 말아야 되나 고민하고 있는데 숏박스 조진세씨가 바로 해야된다고 하더라"라고 말했다.

방송 화면 캡쳐

방송 화면 캡쳐


곽범은 "머리가 노란 사람이 누가 있지 하다가 엄지윤이 금발이니까 바로 하면 되겠다고 생각했다"라며 "두 시간 만에 촬영했다. 현재 조회수가 469만을 기록했다. 인급동에도 올라갔다"라고 말했다.

김구라는 "저작권료가 다 로제한테 가지 않나"라고 물었다. 곽범은 "영상 수익도 다 로제씨한테 갔을 거다"라며 "다음날 바로 로제씨가 영상을 샤라웃 해줬다. 그래서 더 화제가 됐다"라고 말했다.

방송 화면 캡쳐

방송 화면 캡쳐


곽범은 "패러디 영상을 올렸더니 인종차별 논란이 있다고 하더라. 브루노 마스를 따라하기 위해 얼굴을 검게 분장했다고 하더라. 근데 내 얼굴에 수염만 붙이고 한 거다. 나는 원래 까맣다"라고 말했다.


곽범은 "자꾸 사과를 하라고 하길래 그냥 일단 죄송하다고 했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hoisoly@osen.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석현준 용인FC 합류
    석현준 용인FC 합류
  2. 2김수현 김새론 녹취록
    김수현 김새론 녹취록
  3. 3KB스타즈 3연패 탈출
    KB스타즈 3연패 탈출
  4. 4서명진 7연패 탈출
    서명진 7연패 탈출
  5. 5김혜경 여사 문화협력
    김혜경 여사 문화협력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