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사망' 무도 출연한 스타 요가강사 이유주…마지막 글은 "Bye" [Oh!쎈 이슈]

OSEN
원문보기

[OSEN=최이정 기자] MBC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에 출연했던 스타 요가 강사 이유주(향년 35세)가 세상을 떠난 가운데 고인의 마지막 글이 더욱 안타까움을 자아낸다.

이유주가 운영한 요가원 요가움 측은 19일 SNS(소셜미디어)를 통해 "갑작스러운 슬픈 소식을 전한다. 이유주 선생님이 어제(18일) 세상을 떠났다"라고 비보를 전했다.

이어 "유가족들의 뜻에 따라 장례식과 빈소는 따로 마련하지 않으며 유주 선생님이 운영했던 요가움에서 마지막 인사를 할 수 있는 공간을 이번 금요일까지 운영한다"라고 밝혔다.


"아름답고 순수했던 그리고 특별한 재능으로 세상을 밝게 했던 이유주 선생님의 영혼이 편히 쉴 수 있도록 기도해 달라"라고 덧붙였다.

이런 가운데 이유주가 전날 SNS에 남긴 글이 주목받고 있다. 이유주는 "안녕"이라는 글과 함께 자신의 얼굴 사진을 올렸다. 이에 "믿어지지 않는다", "고인의 명복을 빈다", "평안에 이르셨길 바란다" 등의 추모 댓글이 이어지고 있다.

고인은 생전 스타 요가 강사로 활약하며 여러 광고에도 출연했다. 2020년에는 이지혜의 유튜브 채널 ‘밉지 않은 관종언니’ 부부 요가 촬영에 참여해 화제를 모았다.


/nyc@osen.co.kr

[사진] 이유주 SNS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내란 음모 사건
    내란 음모 사건
  2. 2전광훈 구속 서부지법
    전광훈 구속 서부지법
  3. 3U-23 아시안컵 8강
    U-23 아시안컵 8강
  4. 4이병헌 이민정 딸
    이병헌 이민정 딸
  5. 5임시완 과부하
    임시완 과부하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