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승리·허웅 열애설' 유혜원, 러브콜 쏟아지는데…"신중하게 고민, 거절" [공식입장]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김수아 기자) '커플팰리스2’에 출연해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인플루언서 유혜원이 각종 러브콜에 신중하게 임하겠다는 입장을 전했다.

지난 5일 첫 방송된 '커플팰리스2'는 단 1회 만에 굿데이터코퍼레이션 펀덱스에서 발표한 2월 1주차 TV-OTT 비드라마 부문 화제성 10위에 오르며 눈길을 끌었다. 유혜원도 방송 이후 SNS 조회수는 폭발적으로 증가하며, 팬들의 관심이 더욱 집중되고 있다.



유혜원은 '커플팰리스2' 출연 전부터 이미 SNS에서 10, 20대의 팬들을 다수 보유하고 인기를 끌고 있었으며, 특히 그는 과거 승리, 허웅과의 열애설에 휩싸이면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번 방송을 통해 더욱 주목받으며, 자연스럽게 광고 및 방송계에서도 러브콜이 이어지고 있다.

그러나 관계자에 따르면 유혜원에게 다양한 브랜드 광고와 방송 출연 제안이 쏟아지고 있지만, 유혜원은 당분간 개인적인 시간을 갖고 신중하게 향후 활동을 고민하기 위해 이러한 제안들을 정중히 거절하고 있다.

한편, 유혜원의 향후 행보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유혜원이 출연중인 Mnet '커플팰리스2'는 매주 수요일 오후 10시 40분 방송된다.

사진 = 유혜원, Mnet

김수아 기자 sakim4242@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2. 2남세진 이정재 내란 영장전담
    남세진 이정재 내란 영장전담
  3. 3차준환 박지우 기수 선정
    차준환 박지우 기수 선정
  4. 4행정통합 특별법
    행정통합 특별법
  5. 5엔하이픈 동계올림픽 응원가
    엔하이픈 동계올림픽 응원가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