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아크, 5세대 뉴키즈 출격…'엠카' 이어 본격 컴백 활동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그룹 아크(ARrC)가 컴백 쇼케이스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아크(앤디, 최한, 도하, 현민, 지빈, 끼엔, 리오토)는 지난 18일 서울 SBS프리즘타워에서 미니 2집 'nu kidz: out the box(뉴 키즈: 아웃 더 박스)' 발매 기념 컴백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이번 쇼케이스는 'SBSKPOP X INKIGAYO'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도 전 세계로 생중계됐다.

이날 아크는 타이틀곡 'nu kidz(뉴 키즈)'로 컴백 쇼케이스의 시작을 알렸다. 무대 위 핸드 마이크를 들고 등장한 일곱 멤버는 에너제틱한 퍼포먼스를 완벽 소화하며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었다. 타이틀곡뿐 아니라 스탠드 마이크를 활용해 멤버들의 뛰어난 보컬 역량을 드러낸 'accident ~ at the studio(액시던트 ~ 앳 더 스튜디오)', 아크만의 실험적인 사운드의 향연을 만날 수 있는 감각적인 'loop.dll(룹 닷 디엘엘)' 무대를 팬들에게 처음 선보이며 큰 환호를 받았다.

뿐만 아니라 컴백 쇼케이스는 가요계 'nu kidz'의 등장을 속보로 알리는 뉴스 콘셉트로 구성돼 풍성한 볼거리를 안겼다. 데뷔 첫 컴백을 맞이한 아크는 아커(팬덤명)에게 더욱 멋진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각자 운동을 하거나, 헤어스타일 등에 변화를 줬다고 귀띔하며 끊임없이 소통을 이어나갔다.

새 멤버 앤디의 당찬 데뷔 소감도 만날 수 있었다. 앤디는 "언제나 아커 여러분께 자랑스러운 아크 앤디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힘줘 말했다. 특히, 앤디는 소속사 선배인 빌리(Billlie)의 'DANG! (hocus pocus)'에 맞춰 커버 댄스와 매력 넘치는 표정 연기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미니 2집 'nu kidz: out the box'는 독창적인 힙합 사운드를 기반으로 아크표 생동감 넘치는 메시지를 전하는 앨범이다. 아크는 이번 앨범을 통해 자유와 개성을 토대로 장르적 경계를 허물며 가요계 뉴 트렌드를 이끌 '5세대 뉴 키즈' 탄생을 예고했다.


한편, 아크는 오는 20일 오후 6시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사진 = 미스틱스토리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유열 폐섬유증 투병
    유열 폐섬유증 투병
  2. 2박나래 주사 이모 논란
    박나래 주사 이모 논란
  3. 3미네소타 총격 사망 사건
    미네소타 총격 사망 사건
  4. 4손흥민 절친 토트넘
    손흥민 절친 토트넘
  5. 5유열 폐섬유증 투병기
    유열 폐섬유증 투병기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