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조선 언론사 이미지

[공식]나영석, 13년만 '친정' KBS 방문…이영지 '더시즌즈' 마지막 위해 춤까지

스포츠조선 정빛
원문보기
사진 제공=KBS2

사진 제공=KBS2



[스포츠조선 정빛 기자] 나영석 PD가 '더 시즌즈-이영지의 레인보우' 녹화장에 떴다.

지난 18일 KBS2 심야 뮤직 토크쇼 '더 시즌즈 - 이영지의 레인보우' 마지막회 녹화가 진행됐다. 이날 현장에는 이영지의 '예능 대부' 나영석 PD가 깜짝 게스트로 등장해 이영지를 격려하는 특별한 시간을 가졌다.

나 PD의 등장은 예상치 못한 서프라이즈로, 현장의 열기를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특히 나 PD는 KBS 예능 PD 출신으로, '1박 2일' 전성기를 이끌었다고 평가받는다. 나 PD에게는 이날 '더 시즌즈-이영지의 레인보우' 방문이 13년 만의 친정 나이들인 셈이다.

사진 제공=KBS2

사진 제공=KBS2



또 '뿅뿅 지구오라실'을 통해 '이영지의 예능 아버지'라 불리는 만큼, 나 PD가 이영지의 마지막 '더 시즌즈-이영지의 레인보우' 녹화를 축하해 주기 위해 출격한 것으로 관측된다. 이미 '뿅뿅 지구오락실'에서 찰떡 케미를 보여준 두 사람이 '더 시즌즈-이영지의 레인보우'에서는 어떤 궁합을 자랑할지 주목된다.

특히 나 PD는 춤, 노래 없이 스페셜 MC로 참여한다는 제작진과의 사전 협의와는 다르게, 이영지와 관객의 끈질긴 요청에 최근 팬미팅에서 선보인 TWS(투어스)의 '첫만남챌린지' 댄스를 선보였다는 후문이다.

사진 제공=KBS2

사진 제공=KBS2



이영지는 "영상 편지를 보고도 안 울었는데, PD님 춤추는 걸 보니 눈물이 난다"며 감격스러운 소감을 밝혔다.


나 PD 또한 이영지에게 "음악프로그램 MC로서 객석과 함께 흥겹고 잔망스러운 진행력을 갖춘 사람이 없을 것 같다"며 그동안 보여준 열정적인 진행에 감탄하며 격려를 아끼지 않았다.

'더 시즌즈 - 이영지의 레인보우' 마지막회는 2월 21일 오후 10시 KBS2에서 방송된다. 이날 녹화에는 나 PD를 포함, YB, 백예린, 더 벌룬티어스(The Volunteers), PH-1YB 등이 출연한다.

정빛 기자 rightlight@sportschosun.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사통 김선호
    이사통 김선호
  2. 2검찰국장 이응철
    검찰국장 이응철
  3. 3오세훈 서울시장 용산전자상가
    오세훈 서울시장 용산전자상가
  4. 4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5. 5캄보디아 스캠 조직 강제송환
    캄보디아 스캠 조직 강제송환

스포츠조선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