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스1 언론사 이미지

플레이브, 딩고 '킬링 보이스' 떴다…완벽 라이브 선사

뉴스1 안태현 기자
원문보기
사진제공=딩고 뮤직

사진제공=딩고 뮤직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버추얼 아이돌 그룹 플레이브(PLAVE)가 '킬링 보이스'에 떴다.

딩고 뮤직은 지난 18일 오후 7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플레이브의 '킬링 보이스' 영상을 공개했다.

플레이브는 버추얼 그룹 최초로 '킬링 보이스'에 출격해 의미를 더했다. 특히 그동안 '킬링 보이스'에 출연한 아티스트 중 데뷔 후 최단기간 내 출연이기도 하다.

공개된 영상에서 플레이브는 "저희가 미니 3집 '칼리고 파트.1'(Caligo Pt.1)으로 컴백했다"라며 "감사하게도 '킬링 보이스'에 초대받아서 노래를 들려드릴 수 있게 됐다"라고 반가운 인사를 전했다. 또 "오늘 저희의 노래와 매력을 아주 제대로 보여드릴 거다"라고 덧붙이며 기대감을 높였다.

플레이브는 지난 2023년 발매한 데뷔곡 '기다릴게'로 '킬링 보이스'의 화려한 포문을 열었다. 이어 '웨이 포 러브'(WAY 4 LUV), '펌프 업 더 볼륨!'(Pump Up The Volume!), '여섯 번째 여름', '픽셀 월드'(Pixel World), '왜요 왜요 왜?', '와치 미 우!'(Watch Me Woo!), '디어 플리'(Dear. PLLI), '우리 영화', '버추얼 아이돌' 등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은 수많은 곡들을 선보였고, 흔들림 없는 폭발적인 가창력을 뽐내 감탄을 자아냈다.

특히 플레이브는 "지금까지와는 전혀 다른 새로운 모습"이라는 코멘트와 더불어 지난 3일 발매한 미니 3집 '칼리고 파트.1'의 타이틀곡 '대시'(Dash)와 시티팝 장르의 수록곡 '크로마 드리프트'(Chroma Drift)까지 열창해 팬들을 더욱 열광하게 만들었다.


'대시'는 강렬한 록 기반의 사운드가 인상적인 곡으로, 플레이브의 변신을 전면에 드러낸다. 단순히 강한 콘셉트의 노래가 아니라, 플레이브만의 감성을 담은 강렬함을 표현하기 위해 멤버들이 곡과 안무를 수없이 다듬으며 완성도를 높였다.

유니크한 음색과 파워풀한 가창력이 어우러진 완벽한 라이브로 실력파 그룹 진면모를 입증한 플레이브는 "딩고 불러주셔서 감사하다"라며 "플리(플레이브 공식 팬클럽명) 사랑해요"라는 끝인사와 함께 '킬링 보이스'를 마무리했다.

taehyu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에스파 닝닝 홍백가합전 불참
    에스파 닝닝 홍백가합전 불참
  2. 2강선우 공천헌금 의혹
    강선우 공천헌금 의혹
  3. 3전현무 기안84 대상
    전현무 기안84 대상
  4. 4삼성생명 신한은행 경기 결과
    삼성생명 신한은행 경기 결과
  5. 5심현섭 조선의 사랑꾼
    심현섭 조선의 사랑꾼

뉴스1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