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엔믹스, 3월 17일 컴백…'Fe3O4' 시리즈 대미 장식[공식]

스포티비뉴스 정혜원 기자
원문보기

[스포티비뉴스=정혜원 기자] 그룹 엔믹스가 오는 3월 17일 컴백한다.

19일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엔믹스는 오는 3월 17일 네 번째 미니앨범 '에프이쓰리오포: 포워드'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엔믹스는 19일 공식 계정에 네 번째 미니 앨범 '에프이쓰리오포: 포워드' 모션 포스터 콘텐츠를 공개하고 3월 17일 컴백 소식을 알렸다.

'에프이쓰리오포: 포워드' 첫 티저 콘텐츠인 모션 포스터에는 공항 보안 검색대 같은 세트 위 나비, 정육면체, 검은 말뚝과 별 등 전작들을 떠올리게 하는 아이템이 바구니에 실려 이동하는 장면이 담겼다.

신보는 두 번째 미니 앨범 '에프이쓰리오포: 브레이크'와 세 번째 미니앨범 '에프이쓰리오포: 스틱 아웃'으로 이어지는 '에프이쓰리오포' 시리즈의 마지막 에피소드다. '필드'라 불리는 현실 세계에 머무르게 된 엔믹스에게 일어나는 이야기를 다룬 이번 시리즈에서 각 타이틀곡 '대시'와 '별별별'로 국내외 K팝 팬들의 큰 사랑을 받은 만큼 그 대미를 장식하는 신작에 기대가 모인다.

엔믹스는 전작 '별별별' 이후 약 8개월 만에 컴백 활동을 펼친다. 이들은 지난해 'K팝 아티스트 최초' 라틴 음악 산업 내 최대 규모의 빌보드 라틴 뮤직 위크에 패널로 참석하며 세계 무대에서 두각을 나타낸 바 있다.


2024년 10월 서울 중구 장충체육관에서 포문을 연 두 번째 팬 콘서트 '엔믹스 두 번째 팬 콘서트 '엔믹스 체인지 업 : 믹스 랩'' 일환으로 지난 1월 일본 라라 아레나 도쿄 베이에서 총 2만 1300여 팬들과 만났다. 기세를 몰아 19일(이하 현지시간)과 20일 멕시코시티, 22일과 23일 산티아고, 28일 상파울루 등지를 찾아 두 번째 팬 콘서트 열기를 이어간다.

엔믹스의 신보는 오는 3월 17일 발매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유열 폐섬유증 투병
    유열 폐섬유증 투병
  2. 2박나래 주사 이모 논란
    박나래 주사 이모 논란
  3. 3미네소타 총격 사망 사건
    미네소타 총격 사망 사건
  4. 4손흥민 절친 토트넘
    손흥민 절친 토트넘
  5. 5유열 폐섬유증 투병기
    유열 폐섬유증 투병기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