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시스 언론사 이미지

"코 수술하고 인생 달라졌다"…놀림 받던 美 여성의 변신

뉴시스 노지원 인턴
원문보기
[서울=뉴시스] 에이컨의 코 성형 전후 모습이다 (사진=피플 홈페이지 캡쳐) 2025.02.18.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에이컨의 코 성형 전후 모습이다 (사진=피플 홈페이지 캡쳐) 2025.02.18.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코 수술에 1만1000달러(약 1587만원)를 쓴 외국 '성형 수술 인플루언서'가 수술 이후 인생이 완전히 달라졌다고 말했다.

17일(현지시각) 데일리메일에 따르면 필라델피아의 법률 사무 보조원 데빈 에이컨(30)은 지난해 11월 코 성형 수술을 받은 후 자신의 삶이 어떻게 변화했는지 틱톡에 공유했다.

그녀가 수술 과정과 결과를 담은 영상을 올리자 그녀의 외모에 대한 칭찬 댓글이 쇄도했으며, 자신도 수술하고 싶다는 반응이 많았다.

에이컨은 늘 자기 코를 싫어했다. 특히 코로 인해 남학생들에게 괴롭힘을 당했던 중학교 때 가장 심했다.

에이컨은 18살에 처음으로 코 성형 상담을 받기로 결심한 후 수년 동안 여러 곳에서 상담을 받았고, 부작용을 최소화하고자 이비인후과 의사에게 수술을 받았다.

그녀는 미국의 잡지 피플(PEOPLE)에 "사람들은 성형수술을 하면 겉만 번지르르한 바보가 된다고 오해한다. 마치 다른 사람이 되는 줄 안다. 하지만 그렇지 않다. 나는 단지 나 자신을 더 아름답게 가꾸는 것 뿐이다"라고 말했다.


또한 "거울을 볼 때마다 행복하다. 말 그대로 인생이 변한 것 같다. 이제 마음 편하게 쇼핑할 수 있고, 외출할 수 있고, 누가 뭐라고 할 까봐 걱정할 필요도 없다. 안심"이라고 전했다.

코 성형은 그녀 인생 최고의 결정이라며 여기서 더 만족할 수 없다는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

에이컨은 현재 틱톡에서 6만 명 이상의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다.

노지원 인턴 기자 rohhh125@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북한 무인기 압수수색
    북한 무인기 압수수색
  2. 2김상식호 3-4위전
    김상식호 3-4위전
  3. 3호남 서해안 대설
    호남 서해안 대설
  4. 4임성근 음주운전 횟수
    임성근 음주운전 횟수
  5. 5어린이집 버스 사고
    어린이집 버스 사고

뉴시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