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43세 이혼' 제시카 알바, 아슬아슬 비키니 자태 공개 '군살제로' [Oh!llywood]

OSEN
원문보기

[OSEN=최이정 기자] 배우 제시카 알바(43)가 이혼 발표 후 떠난 첫 솔로 여행에서 비키니 몸매를 과시했다.

제시카 알바는 17일(현지시간) 자신의 SNS에 멕시코 카보 여행 중 비키니를 입고 포즈를 취한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한 사진 속 알바는 군살 없는 탄탄한 구릿빛 몸매를 자랑한다.

알바는 7살 아들 헤이즈와 함께 여행을 즐겼다. 그는 휴가 하이라이트 영상을 공유하면서 캡션에 '내가 가장 좋아하는 꼬마와 보낸 완벽한 긴 주말'이라고 적었다.

알바는 헤이즈 외에도 전 남편인 영화계 종사자 캐시 워렌과의 사이에 16세의 아너와 13세의 헤븐이라는 딸을 두고 있다.

알바는 지난달 16일에 SNS를 통해 이혼을 발표한 후 이번 달 초에 이혼 소송을 제기했다. 2008년 5월에 결혼한 두 사람은 할리우드의 대표 잉꼬부부로 꼽혀왔기에 큰 충격을 안겼다.


알바는 "우리 아이들은 여전히 최우선 순위이며 지금은 프라이버시를 요청한다"라고 말했다.

알바는 미국드라마 '다크 엔젤', 영화 '판타스틱 포', '씬시티' 등으로 유명하며 배우에서 사업가로 전향했다.

워렌은 앞서 두 사람이 열애 4년 차에 그의 압도적인 질투심 때문에 헤어졌다고 밝힌 바 있다. 그리고 이혼 위자료 등은 엄청날 수 있는데, 두 사람이 함께 있을 때 엄청난 돈을 벌었기 때문이다. 알바는 수년 전 공동 창업한 친환경 유아 및 가정용품 업체' 어니스트 컴퍼니’로 억만장자 반열에 올라섰다.


/nyc@osen.co.kr

[사진] 제시카 알바 SNS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놀뭐 허경환 고정
    놀뭐 허경환 고정
  2. 2허수봉 알리 올스타전 불참
    허수봉 알리 올스타전 불참
  3. 3전종서 환승연애 출연
    전종서 환승연애 출연
  4. 4손흥민 토트넘 위기
    손흥민 토트넘 위기
  5. 5명의도용 안심차단 서비스
    명의도용 안심차단 서비스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