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7.0 °
스포츠월드 언론사 이미지

유승호·김동욱 주연 단편영화 ‘3일’, 3월 개봉…1천원으로 감동까지

스포츠월드
원문보기

단편영화 ‘3일’의 개봉을 확정하고 공식 포스터가 공개됐다.

영화 ‘3일’은 돌아가신 엄마의 3일장을 아들이 치르며 엄마가 남긴 마지막 선물 같은 시간을 보내고, 이를 통해 희망으로 나아가는 과정을 그린 가족 감동 영화로 배우 유승호, 김동욱, 서정연이 주연을 맡았다.

러닝타임 27분의 숏 콘텐츠로 제작된 이번 영화는 대명스테이션이 처음으로 제작 투자한 스낵무비다. 전 연령대가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짧은 영화를 통해 고인을 추모하는 새로운 문화를 제시할 수 있을지 이목이 집중된다.

티켓 가격은 1천원으로 많은 관객들이 시간적·경제적으로 부담 없이 영화를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개봉 소식과 함께 공개된 ‘3일’의 포스터 2종은 엄마의 마지막 길을 배웅하면서 한 층 성숙해 나가는 아들 ‘태하’역의 배우 유승호와, 특별한 장례식을 이끌어 가는 장례지도사 ‘하진’역의 배우 김동욱의 모습이 담겨 시선을 사로잡는다.

메인 포스터에 담긴 ‘꼭 전하고 싶은 진심이 있습니다.’, ‘그 일.. 제가 도와드리겠습니다’라는 문구는 두 인물의 관계성을 암시하게 하여 전개될 스토리에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특히 포스터의 메인 카피인 ‘당신의 마음을 울릴 단 하나의 이야기’는 두 인물의 표정연기와 더해져 예비 관객들의 감동을 자아낸다.


또한 함께 공개된 두 번째 포스터 속에는 ‘서로의 진심이 닿는 순간.. 가장 따스한 기적이 일어났습니다’라는 문구 아래 먼 곳을 응시하고 있는 두 인물의 모습이 보여져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감동적인 스토리로 관객들의 눈물샘을 자극하게 할 단편영화 ‘3일’은 오는 3월부터 2주간 CGV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최정아 기자 cccjjjaaa@sportsworldi.com

ⓒ 스포츠월드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허훈 트리플더블 달성
    허훈 트리플더블 달성
  2. 2신민아 김우빈 결혼
    신민아 김우빈 결혼
  3. 3김아랑 은퇴
    김아랑 은퇴
  4. 4러시아 유조선 공습
    러시아 유조선 공습
  5. 5이재명 정부 호남
    이재명 정부 호남

스포츠월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