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7.0 °
JTBC 언론사 이미지

개봉 D-4 '그 시절, 우리가 좋아했던 소녀' 韓영화 예매율 1위

JTBC
원문보기

예매 상승세 타고 겨울 첫사랑 신드롬 예고한다.

영화 '그 시절, 우리가 좋아했던 소녀(조영명 감독)'가 개봉 4일 전 동시기 개봉 한국 영화 예매율 1위, 전체 예매율 3위에 올랐다.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통합전산망에 따르면 '그 시절, 우리가 좋아했던 소녀'는 17일 오후 실시간 예매율 15.3%를 찍으며 사전 예매 관객수 3만1914명을 기록 중이다.

현 박스오피스 1위 '캡틴 아메리카: 브레이브 뉴 월드' 예매율 15.4%와 단 0.1% 차이 밖에 보이지 않아 예매율 1위 '미키 17'에 이어 2위까지 치고 올라설지 주목된다.

'그 시절, 우리가 좋아했던 소녀'는 선아(다현)에게 고백하기까지 수많은 날을 보낸 철없었던 진우(진영)의 열여덟 첫사랑 스토리를 그린 영화. 그 시절의 청춘을 담은 여운과 첫사랑의 설렘으로 극장가에 깊은 감동을 전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특히 B1A4 출신 진영과 트와이스 멤버 다현의 조합으로 영화계는 물론 가요계의 관심까지 받고 있는 상황. 두 배우가 그려낼 풋풋한 청춘과 첫사랑 스토리는 물론, 이번 작품으로 스크린 데뷔 신고식을 치르는 다현과의 첫 만남이 관전 포인트다. 21일 극장에서 개봉한다.


조연경 엔터뉴스팀 기자 cho.yeongyeo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조연경 기자

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허훈 트리플더블 달성
    허훈 트리플더블 달성
  2. 2신민아 김우빈 결혼
    신민아 김우빈 결혼
  3. 3김아랑 은퇴
    김아랑 은퇴
  4. 4김민석 이재명 정부
    김민석 이재명 정부
  5. 5하츠투하츠 신인상
    하츠투하츠 신인상

JTBC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