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김희진, '미스쓰리랑'서 '돌이키지마' 열창…송가인 추천곡으로 100점 달성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출처: TV CHOSUN ‘미스쓰리랑’

출처: TV CHOSUN ‘미스쓰리랑’

[스타데일리뉴스=서태양기자] 가수 김희진이 TV조선 '미스쓰리랑'에서 과거 코러스 시절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하며 화제를 모았다.

지난 12일 방송된 '미스쓰리랑 - 도장깨기 5탄 가인이어라' 특집에서 김희진은 송가인을 응원하는 '송편' 군단의 일원으로 무대에 올라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날 방송에는 김희진을 비롯해 양지은, 안성훈, 정다경, 정미애 등 역대 '미스트롯' 주역들이 총출동했다. 김희진은 '미스트롯3' 진(眞) 출신 정서주와 대결을 펼치기에 앞서, 가수로서의 특별한 데뷔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했다.

김희진은 "데뷔 전 남진, 주현미, 태진아, 고(故) 송대관 등 전설적인 트롯 가수들의 코러스로 활동했다"며 "송가인 언니를 보며 '저렇게 노래해서 꼭 가수가 돼야겠다'는 꿈을 키웠다"고 회상했다.

또한, 함께 출연한 '미스트롯3' 배아현의 코러스를 맡았던 경험도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에 배아현은 "기억이 나지 않는다"며 미안해했고, 김희진은 "가인 언니도 기억 못했다"며 유쾌하게 웃음을 자아냈다. 송가인은 "방송 이후 과거 영상이 역주행하며 코러스에 있던 김희진을 보고 기분이 묘했다"고 전했다.

이날 김희진은 송가인이 추천한 비장의 무대곡으로 이은하의 '돌이키지마'를 선곡했다. 무대가 시작되자 강렬한 눈빛과 함께 파워풀한 댄스를 선보이며 관객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맑고 탄탄한 가창력은 현장을 열광하게 만들었고, 퍼포먼스가 끝난 직후 100점을 기록하며 환호를 받았다.


방송 후 시청자들은 "김희진이 드디어 빛을 발하는 것 같다", "코러스 출신이라 그런지 무대 장악력이 남다르다", "송가인 추천곡으로 100점이라니, 역시 실력파"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희진은 신곡 '주세요'로 솔로 활동을 이어가는 동시에, 윤서령과 결성한 듀오 '두자매'로도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대구 달서구 아파트 화재
    대구 달서구 아파트 화재
  2. 2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3. 3이해찬 전 총리 운구
    이해찬 전 총리 운구
  4. 4김지유 연하남
    김지유 연하남
  5. 5미유키 위닝샷 삼성생명
    미유키 위닝샷 삼성생명

스타데일리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