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송가인, '미스쓰리랑'서 신곡 공개 정서주와 감동 인연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출처 : TV CHOSUN ‘미스쓰리랑’

출처 : TV CHOSUN ‘미스쓰리랑’


[스타데일리뉴스=서태양기자] 지난 12일 방송된 TV CHOSUN '미스쓰리랑'이 시청률 4.9%를 기록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이날 방송은 '가인이어라' 특집으로 꾸며졌으며, '미스트롯' 초대 진(眞) 송가인을 비롯한 트롯 스타들이 총출동해 화려한 무대를 선보였다.

방송에서는 송가인과 '미스트롯' 시즌3 진 정서주의 특별한 첫 만남이 공개됐다. 송가인은 과거 행사장에서 중학생이었던 정서주의 목소리를 듣고 "대가수가 될 것이라고 직감"했다며, 당시 처음 본 정서주에게 "'미스트롯'에 꼭 나가라"고 강력 추천했다고 밝혔다.

이에 정서주는 송가인의 조언을 받아들여 경연에 참가해 좋은 결과를 얻었으며, "선배님 덕분에 여기까지 올 수 있었다"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날 정서주는 송가인의 '미스트롯' 경연곡이었던 김연자의 '진정인가요'를 선곡해 무대를 꾸몄다.

무대 직후 송가인은 "나이가 어린데도 불구하고 소리에 깊이가 있다. 때 묻지 않은 깨끗함"이라며 극찬했고, 타 출연진들 역시 "서주만의 '진정인가요'도 너무 좋다", "역시 최고"라며 연신 감탄을 금치 못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TOP7 멤버들이 송가인의 명곡을 새롭게 재해석한 무대도 이어졌다. 나영은 '서울의 달'을 감성적으로 불러 큰 호응을 얻었으며, 배아현은 '거기까지만'을 열창해 98점을 기록했다.

김소연은 '물음표'를 자신만의 색깔로 재해석해 듣는 재미를 더했다. 그중 송가인의 대표곡 '거문고야'를 부른 정슬이 최고의 무대로 꼽혔으며, 송가인은 "오늘 무대 중 가장 인상적이었다"며 극찬했다.

한편, 방송 말미에는 지난해 '미스쓰리랑'에 출연했던 故 송대관을 추모하는 시간이 마련됐다. 그의 대표곡과 생전 무대가 다시 조명되며 감동을 더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대구 달서구 아파트 화재
    대구 달서구 아파트 화재
  2. 2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3. 3이해찬 전 총리 운구
    이해찬 전 총리 운구
  4. 4김지유 연하남
    김지유 연하남
  5. 5미유키 위닝샷 삼성생명
    미유키 위닝샷 삼성생명

스타데일리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