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7.0 °
텐아시아 언론사 이미지

원빈, 故김새론 빈소 찾았다…'아저씨' 개봉 15년 만에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텐아시아
원문보기
[텐아시아=이소정 기자]
사진=텐아시아DB

사진=텐아시아DB



배우 원빈이 영화 '아저씨'에서 인연을 맺은 故 김새론의 빈소를 찾아 고인을 추모한 것으로 전해졌다.

17일, 서울 송파구 풍납동에 위치한 서울아산병원 장례식장에 고인의 빈소가 마련됐다. 빈소가 차려진 직후 원빈은 침통한 표정으로 관계자들과 함께 빈소로 이동해 고인의 마지막 길을 배웅했다고 알려졌다.

앞서 원빈은 배우이자 부인인 이나영과 함께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라는 문구가 적힌 근조화환을 보내 애도의 뜻을 전했다.

사진=텐아시아DB

사진=텐아시아DB



故 김새론은 지난 16일 생을 마감했다. 향년 25세. 그는 성동구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됐으며, 최초 발견자는 친구인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외부 침입 흔적 등 범죄 혐의점은 확인되지 않았으나, 정확한 사망 경위 등을 계속 조사 중"이라고 밝혔다.

2000년 7월생인 김새론은 2001년 영아 시절 잡지 표지 모델로 데뷔했으며, 2009년 영화 '여행자'를 통해 최연소로 칸 국제영화제에 진출하며 주목받았다.

2010년 개봉한 아저씨에서는 범죄 조직에 납치돼 평소 아버지처럼 따르던 태식의 구출을 기다리는 소미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그의 연기는 찬사를 받았으며, 영화는 청소년관람불가 등급에도 불구하고 600만 명이 넘는 관객을 동원하며 흥행에 성공했다.

이소정 텐아시아 기자 forusojung@tenasia.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허훈 트리플더블
    허훈 트리플더블
  2. 2이재명 호남 애정
    이재명 호남 애정
  3. 3김아랑 은퇴
    김아랑 은퇴
  4. 4하츠투하츠 신인상
    하츠투하츠 신인상
  5. 5신민아 김우빈 결혼
    신민아 김우빈 결혼

텐아시아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