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윤현민, '비기닝'으로 10년 만에 연극 무대 컴백

스포츠투데이
원문보기
윤현민 / 사진=매니지먼트 런 제공

윤현민 / 사진=매니지먼트 런 제공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배우 윤현민이 약 10년 만에 연극 무대에 선다.

17일 오전, 소속사 매니지먼트 런은 "배우 윤현민이 영국의 대 히트작 연극 '비기닝'으로 약 10년 만에 무대로 돌아온다"고 밝혔다.

이어 "오랜만에 무대 위로 돌아오는 윤현민은 관객들과 가까이서 호흡을 맞추며 완벽한 무대를 보여주기 위해 매일 연습에 한창이다. 그간의 작품들과는 또 다른 매력으로 관객들을 매료시킬 그의 행보에 주목해달라"고 말했다.

윤현민이 출연을 예고한 연극 '비기닝'은 영국 내셔널 시어터에서 초연된 후, 웨스트엔드를 사로잡으며 전석 매진이라는 기록을 세운 작품으로, 런던의 한 아파트에서 우연히 마주한 대니와 로라의 이야기를 중심으로 전개된다. 특히 단 두 배우만이 펼쳐가는 2인 극임에도 몰입감이 높다고 알려져 있어 관객들의 기대는 더욱 높아질 전망이다.

윤현민은 극중 주인공 대니 역으로 관객들과 만난다. 이혼 후 단조로운 일상을 이어가던 대니가 로라를 만나 펼칠 설렘과 두려움, 욕망, 희망 등 휘몰아치는 감정들을 마주한다. 윤현민은 그 안에서 특유의 노련함으로 극중 대니가 느끼는 극 전체를 이끌어 나가며 더욱 흡입력 있는 연기력을 펼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윤현민은 약 10년 만에 무대 위에 선다는 점에서 그 의미가 남다르다. 지난 2011년 뮤지컬 '김종욱찾기'로 데뷔한 이후 2013년 '트라이앵글'의 무대를 마지막으로 방송에서 대중들과 만나왔다.

한편, 윤현민의 흡입력 있는 열연이 기대되는 연극 '비기닝'은 오는 3월 7일 ~ 23일 서울 세종문화회관 S씨어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주사이모 그알 악마의 편집
    주사이모 그알 악마의 편집
  2. 2김시우 우승 경쟁
    김시우 우승 경쟁
  3. 3김지연 정철원 이혼설
    김지연 정철원 이혼설
  4. 4김민재 뮌헨 패배
    김민재 뮌헨 패배
  5. 5라미레스 클리블랜드 계약 연장
    라미레스 클리블랜드 계약 연장

스포츠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