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유미♥황동주 '현커' 되나, 볼 빨개진 고백 "진심으로 임했다" ('오만추')

OSEN
원문보기

[OSEN=연휘선 기자] '오만추'가 남자들의 선택으로 반전에 반전을 거듭한다.

오늘(16일) 방송되는 KBS 2TV, KBS Joy 예능 '오래된 만남 추구(약칭 오만추)'에서는 첫 번째 데이트를 마친 출연자들이 서로의 데이트 후기를 나누며 첫날밤을 보낸다.

예상 밖의 데이트를 하게 된 황동주는 “얘기를 잘 이끌어줘서 즐거운 데이트였다”라고 말하고 유미와 데이트를 한 이재황이 “너무 즐겁고 많이 웃었다”라고 말하자 인터뷰를 통해 “이재황이 유미를 선택하면 어떡하지”라며 불안해한다.

여기에 텔레파시 게임을 통해 취향이 맞았다는 사실을 전하던 지상렬과는 반대로 우희진은 “나 좀 헷갈려”라며 여자출연자들과 데이트 후기를 나누는데, 오해만 남은 그들의 인연 실타래는 풀 수 있을까.

그리고 저녁 식사를 준비하는 황동주의 땀을 닦아주는 이영자를 보며 '오만추' 출연자들은 “완전 드라마인데?”라며 모두가 응원했다는 후문. 뒤이어 바비큐 파티를 연 '오만추' 멤버들은 그 어느 연애 프로그램에서 본 적 없는 충격적인 질문들을 쏟아내며 “진심으로 임하고 있다”라는 이영자의 고백과 함께 진실게임의 시간을 이어간다.

한편, 마지막 데이트를 앞두고 남자 출연자들의 선택이 진행된다. 한 치 앞도 예상할 수 없는 그들의 선택으로 '0표녀'가 탄생할지 오늘(16일) 밤 9시 20분에 방송된다.


/ monamie@osen.co.kr

[사진] KBS 제공.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개코 김수미 이혼
    개코 김수미 이혼
  2. 2손태진 가족사 고백
    손태진 가족사 고백
  3. 3김혜윤 변우석 로맨스
    김혜윤 변우석 로맨스
  4. 4야노시호 이혼 고민
    야노시호 이혼 고민
  5. 5연말정산 AI챗봇
    연말정산 AI챗봇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