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문화뉴스 언론사 이미지

&TEAM(앤팀), 4월 컴백과 함께 아시아 투어 돌입

문화뉴스
원문보기
[노한나 기자]
&TEAM(앤팀) 단체 이미지 / 사진제공=하이브 레이블즈

&TEAM(앤팀) 단체 이미지 / 사진제공=하이브 레이블즈


(문화뉴스 노한나 기자) 그룹 &TEAM(앤팀)이 신보 발표와 함께 아시아 투어 계획을 예고했다.

&TEAM(의주, 후마, 케이, 니콜라스, 유마, 조, 하루아, 타키, 마키)은 지난 12~13일 일본 도쿄에서 열린 팬미팅에서 오는 4월 23일 세 번째 싱글 'Go in Blind'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TEAM의 큰 목표 중 하나였던 아시아 투어도 개최한다.

이번 신보 발매는 지난해 12월 18일 발표한 정규 2집 'Yukiakari'(雪明かり/유키아카리) 이후 약 4개월 만이다. 멤버 후마는 팬미팅에서 "유일무이한 &TEAM의 매력을 보여드릴 것"이라며 팬들의 기대를 높였다.

컴백 예고와 함께 팀 공식 SNS에 공개된 이미지도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새 앨범 타이틀 'Go in Blind'가 강렬한 붉은색으로 적혀 있어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첫 아시아 투어를 앞두고 &TEAM은 더 많은 팬들과 만날 수 있다는 설렘을 숨기지 않았다. 리더 의주는 "LUNÉ(루네. 팬덤명)와 함께 하는 시간이 가장 즐겁다. 여러분께 멋진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열심히 준비 중이니 기대해 달라"며 각오를 다졌다. 아시아 투어의 개최지와 상세 일정은 추후 발표될 예정이다.

&TEAM(앤팀) 신보 예고 이미지 / 사진제공=하이브 레이블즈

&TEAM(앤팀) 신보 예고 이미지 / 사진제공=하이브 레이블즈


이번 팬미팅은 이틀 동안 총 3회에 걸쳐 진행되었으며, 약 2만 1000명이 모인 가운데 아홉 멤버는 정규 2집 타이틀곡 'Yukiakari'와 애니메이션 '허니레몬소다' 메인 OST 'Magic Hour'를 무대에서 처음 선보였다. 퀴즈와 디저트 만들기 등의 참신한 이벤트를 통해 팬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공연장의 열기를 한층 더했다.


한편, &TEAM은 전작 'Yukiakari'로 오리콘, 빌보드 재팬 등 일본 내 주요 음악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68만 장의 판매량을 기록해 일본 레코드협회의 '더블 플래티넘'(누적 출하량 50만 장 이상) 인증을 획득하기도 했다.

문화뉴스 / 노한나 기자 news@mhn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아시안컵 4강 한일전
    아시안컵 4강 한일전
  2. 2유재석 런닝맨 배신
    유재석 런닝맨 배신
  3. 3임성근 음주운전 사과
    임성근 음주운전 사과
  4. 4흥국생명 김다은 기업은행 경기
    흥국생명 김다은 기업은행 경기
  5. 5토트넘 프랭크 감독 경질
    토트넘 프랭크 감독 경질

문화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