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소유진, 연년생 출산 비화 밝혔다 “산후우울증에 ♥백종원이..”(전참시)

OSEN
원문보기

[OSEN=임혜영 기자] 소유진이 연년생을 낳은 비화를 밝혔다.

15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에는 배우 이연희, ‘충주맨’ 김선태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연극 연습이 끝난 후 이연희는 장진 감독과 함께 배우 소유진을 만나러 갔다. 연극 ‘리어왕’으로 인연을 맺었다는 두 사람. 소유진은 “대장부 같다. 나랑 나이 차이가 좀 나는데 갑자기 말을 놓더라. 갑자기 훅 다가왔다. 이틀 정도 당황하다가 확 물들었다. 연며들었다”라고 이연희의 친밀함에 대해 이야기했다.

소유진은 이연희의 출산을 언급하며 “셋째 때는 출산 열흘 전까지도 광고를 찍었다. 낳고도 또 일했다. 첫째 낳고는 너무 우울했다. 산후우울증이 왔다. 애를 낳았는데 애가 어색했다. 난 이제 애 있는 엄마 역할만 해야 하나. (그런데 연희는) 이렇게 빨리 복귀를 (하다니). 씩씩하다”라며 자신의 출산 경험을 털어놨다.

소유진은 “첫째 낳고 8개월쯤 엉엉 울면서 남편한테 이야기했다. 남편이 사업가라 해결을 좋아한다. ‘내가 할 일이 있냐’ 하더라. 그날 (손을 잡더니). 그래서 연년생을 낳았다. 둘째 낳자마자 ‘아이가 다섯’이라고 애 셋 있는 역이 들어오더라. 그때부터는 마음을 놨다”라고 덧붙였다.

이연희는 작품을 끝낸 후 무조건 여행을 간다며 남편과 함께 떠난다고 말했다. 소유진은 배신감을 느낀다는 표정을 지으며 백종원은 일 때문에 출장 겸 여행을 많이 떠난다며 투정 담긴 속풀이를 해 웃음을 자아냈다.


/hylim@osen.co.kr

[사진]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상식 매직 4강
    김상식 매직 4강
  2. 2손태진 가족사
    손태진 가족사
  3. 3필라델피아 리얼무토 재계약
    필라델피아 리얼무토 재계약
  4. 4트럼프 그린란드 관세 부과
    트럼프 그린란드 관세 부과
  5. 5박강현 김나영 4강
    박강현 김나영 4강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