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이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살림남' 박서진, 부모님 위한 200평대 저택 공개…"부도났냐" 소문난 이유

이투데이
원문보기

박서진이 부모님에게 새 저택을 공개했다.

15일 방송된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2’에서는 박서진이 부모님을 위해 지은 200평 대저택이 최초 공개됐다.

이날 박서진은 가족들과 함께 곧 완공될 새집으로 향했다. 하지만 생각과 달리 여전히 팬스를 친 채 공사 중인 모습에 가족들은 실망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를 본 은지원은 “누가 보면 부도난 건물인 줄 알겠다”라고 말했고 박서진은 “실제로 그런 소문이 났다. 몇 개월 동안 저렇게 있으니 박서진이 돈이 없어서 공사를 못 한다는 말이 나왔었다”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이어 공개된 내부는 여전히 공사 중이긴 했지만 2층 저택의 모습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큰 주방과 거실, 부모님 방이 있는 1층과 삼 남매의 방이 있는 2층까지 럭셔리함을 뽐냈다.

부모님은 “고생 많았다. 고맙다”라고 말하면서도 “집 짓는다고 했을 때 돈을 왜 이렇게 쓰냐고 뭐라 했다. 우리 서진이도 장가를 가야 하지 않냐”라며 고마우면서도 미안한 마음을 드러냈다.


하지만 과거 박서진은 살림남을 통해 “부모님이 좋은 집에 살 수 있는 날이 저보다 별로 없을 것 같다. 지금 부모님이 행복한 모습을 보고 나중에 후회하면 될 것”이라고 집을 짓는 이유를 밝혔다.

[이투데이/한은수 (online@etoday.co.kr)]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비즈엔터

이투데이(www.etoday.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개코 김수미 이혼
    개코 김수미 이혼
  2. 2손태진 가족사 고백
    손태진 가족사 고백
  3. 3김혜윤 변우석 로맨스
    김혜윤 변우석 로맨스
  4. 4야노시호 이혼 고민
    야노시호 이혼 고민
  5. 5연말정산 AI챗봇
    연말정산 AI챗봇

이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