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송범근과 결별' 이미주 "단호하게 이별 못해..휴식 필요" ('힛트쏭') [순간포착]

OSEN
원문보기

[OSEN=지민경 기자] 최근 축구선수 송범근과 결별설이 제기된 가수 이미주가 이별에 대한 이야기를 전했다.

지난 14일 방송된 KBS JOY '이십세기 힛-트쏭' 252회에서는 밸런타인데이, 행복한 커플 사이에서 홀로 외로움을 달래고 있을 솔로들을 위해 '우리 헤어지자! 단호박 이별 힛-트쏭'을 소개했다.

밸런타인데이를 이야기하며 어떤 기념일을 챙기냐는 김희철의 질문에 이미주는 "다 챙긴다"고 답하며 "좋지 않냐. 우리들의 사랑이 기억되는 거니까"라고 밝혔다.

이에 김희철은 "과거 굴을 좋아하는 여자친구의 생일날 유명 굴국밥 집을 예약한 적 있다"라고 말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다음으로 이별 히트송이라는 주제가 공개되자 이미주는 "기념일에 헤어지는 것 최악이다"라고 강조했다.

이어 "나는 단호하게 이별하지 못한다"며 "공감 못 하는 노래들만 나올 것 같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이별하면 자존감이 떨어지는 편이냐는 질문에는 "저는 약간의 휴식을 가져야 한다. 어디도 가지 않는다"고 답하기도 했다.

한편 이날 스튜디오에서는 엄정화의 '다가라(01)'를 소개한다. 엄정화의 7집 앨범 타이틀곡인 이 노래는 흥겨운 디스코 리듬의 복고풍 댄스곡으로 가을 발라드가 주를 이루던 시기 발라드 가수들을 재치고 음반판매 정상을 차지한 곡이다.

당시 한 주간 TV와 라디오에서 80회나 선곡될 정도로 히트했는데, 신나는 리듬과 '손가락 찌르기'의 포인트 댄스로 나이트 클럽에서 유행하기도 했다. /mk3244@osen.co.kr

[사진] 방송화면 캡쳐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2. 2이준영 포핸즈
    이준영 포핸즈
  3. 3오현규 풀럼 이적
    오현규 풀럼 이적
  4. 4오키나와 스프링캠프
    오키나와 스프링캠프
  5. 5셰플러 시즌 첫 우승
    셰플러 시즌 첫 우승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