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시스 언론사 이미지

[주말의 OTT]최우식·박보영 로코가 온다

뉴시스 손정빈
원문보기
[서울=뉴시스] 손정빈 기자 = 2월 셋째주 넷플릭스·디즈니+ 신작을 소개한다.

◇멜로무비(넷플릭스)

넷플릭스 시리즈 '멜로무비'는 사랑도 하고 싶고 꿈도 이루고 싶은 애매한 청춘이 서로를 발견하고 영감이 돼주며 각자 트라우마를 이겨내는 영화 같은 시간을 그린 로맨스다. 세상 모든 영화를 보는 게 꿈인 고겸은 멜로 영화의 법칙처럼 이름마저 운명적인 김무비와 첫 만남에서 사랑에 빠진다. 그렇게 두 사람이 가까워질 찰나 이유도 모른 채 고겸이 사라져 버린다. 시간이 흘러 영화평론가가 된 고겸과 영화감독이 된 김무비는 다시 운명적으로 재회한다. 최우식이 고겸을, 박보영이 김무비를 맡았다. 여기에 무명 작곡가 홍시준을 연기한 이준영과 홍시준의 전 연인이자 시나리오 작가 손주아를 책임진 전소니가 극을 풍성하게 한다. '멜로무비'는 드라마 '스타트업' '호텔 델루나' 등을 만든 오충환 감독이 연출했고, 드라마 '그 해 우리는'의 이나은 작가가 극본을 썼다.

◇굿데이(디즈니+)



지드래곤과 김태호 PD가 합작한 MBC TV 예능프로그램 '굿데이'를 16일부터 디즈니+에서도 볼 수 있다. '굿데이'는 지드래곤이 다양한 분야 인물들과 함께 올해의 노래를 완성하는 음악 프로젝트를 그린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으로 8년 만에 본격적으로 활동을 재개한 지드래곤이 직접 제안한 아이디어에서 출발했다. 지드래곤의 진솔한 일상과 아티스트로서 역량이 어우러진 '굿데이'는 음악과 예능이 결합된 독특한 스타일을 보여준다. 특히 정형돈·데프콘·조세호 등 동료들은 물론 김수현·임시완·황정민 등이 함께한다.

◇위쳐:세이렌의 바다(넷플릭스)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영화 '위쳐:세이렌의 바다'는 바닷마을에서 일어난 사건을 조사하게 된 게롤트가 인간과 인어 간 갈등에 휘말리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다. 돌연변이 괴물 사냥꾼인 게롤트는 심해에서 정체불명의 바다 생물이 뱃사람들을 공격하는 사건을 조사하게 된다. 그러던 중 오랜 세월 이어져 온 인간과 인어 간 갈등에 휘말리게 되고, 두 왕국의 대립이 전면전으로 치닫기 전에 전쟁을 막기 위해 나선다. 안제이 삽코프스키의 단편 소설을 원작으로 한 '위쳐:세이렌의 바다'는 '위쳐:늑대의 악몽'에 이은 두 번째 위쳐 애니메이션이다.

◇심슨 가족 시즌36(디즈니+)



세계 최장수 코미디 애니메이션 '심슨 가족' 36번째 시즌을 디즈니+에서 볼 수 있다. 여전히 별난 주민이 가득한 스프링필드에서 호머와 마지는 바트·리사 그리고 아기 매기를 키우며 벌어지는 기상천외한 에피소드들을 펼쳐낸다. 가족 간 따뜻한 유대감은 물론 사회를 풍자하는 날카로운 시선과 유머로 무장한 이번 시즌은 오랜 팬에게 익숙한 재미와 더불어 새로운 캐릭터와 상황으로 웃음을 선사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jb@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유열 폐섬유증 투병
    유열 폐섬유증 투병
  2. 2조코비치 메이저 400승
    조코비치 메이저 400승
  3. 3베트남전 충격패
    베트남전 충격패
  4. 4놀뭐 허경환 위기
    놀뭐 허경환 위기
  5. 5이해찬 위중
    이해찬 위중

뉴시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