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조선 언론사 이미지

옥자연, 전현무도 기 죽인 서울대 출신 뇌섹녀 "수능 점수 거의 만점" ('나혼산')

스포츠조선 이우주
원문보기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나혼산' 옥자연의 뇌섹녀 면모에 전현무마저 기가 죽었다.

14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나혼자산다'에서는 배우 옥자연의 자취 일상이 공개됐다.

옥자연의 등장 전 기안84는 "이분이 배우신 분이더라. 서울대 나오셨다"라고 관심을 보였다. 옥자연은 '경이로운 소문', '슈룹' 등에서 강렬한 연기로 눈도장을 찍었다.

서울대 미학과 출신이라는 옥자연의 말에 기안84는 "수능 몇 점 맞았냐"고 조심스럽게 물었고 옥자연은 "기억이 안 난다"고 답했다. 이에 기안84는 "거의 만점 아니냐"고 물었고 옥자연은 "그랬던 거 같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고학력자 등장에 연세대 출신 전현무 마저 겸손해졌다.



눈뜨자마자 누운 채로 책을 읽은 옥자연. 옥자연은 "아침에 보는 게 제일 기분 좋다. 화장실 가기 전에 딱 한 장 읽으면 그날 몇 장이라도 더 읽게 된다"고 밝혔다.

8개월된 반려묘 차차와 살고 있는 옥자연. 옥자연은 "차차는 길에서 만났고 처음 만난 건 동네 친구였다. '귀여운 고양이가 있는데 보러 가겠느냐' 해서 밥을 주고 보고 있었다. 근데 어떤 분이 돌을 던지더라. 그걸 보고 눈물 나서 데려와야겠다. 운명이구나 싶었다"고 밝혔다.

물건을 못 버린다는 옥자연은 대학생 때부터 쓰던 17년된 이불과 잠옷, 연극 소품용이었던 의자를 사용하는 등 알뜰한 모습을 보였다. 옥자연은 "저도 이제 미감이 생겨서 버리고 싶은데 안 찢어진다. 신발도 밑창 뜯어져야 산다"고 밝혔다.

wjlee@sportschosun.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무인기 영공 침범
    무인기 영공 침범
  2. 2이민성호 레바논 대역전승
    이민성호 레바논 대역전승
  3. 3이란 시위 레드라인
    이란 시위 레드라인
  4. 4신봉선 양상국 관계
    신봉선 양상국 관계
  5. 5송승환 시각장애
    송승환 시각장애

스포츠조선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