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시모=유전병 숙주" 충격발언..실제 '고부갈등' 주장 나왔다 ('이혼숙려캠프') (Oh!쎈 이슈)

OSEN
원문보기

[OSEN=김수형 기자] '이혼숙려캠프'와 관련 파장이 크다. 시모가 유전병 숙주라고 말해 충격을 안긴 걱정부부 아내의 실제 시모 반응이라는 주장이 나왔다.

앞서 걱정부부 아내는 남편과 시댁이 자신에게 유전병을 속였다고 목소리를 높이며 “(시어머니가)병의 근본인데 숙주가 아니냐”라고 말해 충격을 안긴 바.
지난 13일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이혼숙려캠프’에서는 걱정부부가 각자의 변호사와 만나 상담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특히 아내는 남편의 유전병으로 쌍둥이 자녀가 병을 갖게 됐다는 주장을 펼쳤다. 그러자 변호사는 "남편이 성인이 될 때까지 병을 몰랐다면 그게 큰 문제가 안된다는 방증"이라고 설명했다. 하지만 아내는 '남편이 자신의 유전병을 몰랐다는 것이 잘못'이라는 궤변을 펼쳐 눈길을 끌기도.

이와 관련 한 유튜버의 새로운 주장이 나왔다. 방송 프로그램이 너무 자극적인 만큼 일부 "과장된 것이다"란 말엔 주변 지인들의 따르면, "과장이 없었다"는 것.심지어 남편의 직장 동료들조차 '아내의 기행을 잘 알고 있다'라는 말들이 나왔다는 것이다.

특히 남편의 유전병 원인을 시어머니를 지목한 아내는 "숙주"란 표현으로 충격을 안겼는데, 이와 관련 한 유튜버는 "아내와 시어머니가 심각한 고부갈등을 겪고 있었다"며 "일각에서는 '시어머니가 아들의 결혼생활 자체를 포기한 것 같다'라는 말도 나왔다"고 새롭게 주장해 또 한번 화제고 되고 있다. /ssu08185@osen.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강훈식 캐나다 잠수함
    강훈식 캐나다 잠수함
  2. 2은애하는 도적님아
    은애하는 도적님아
  3. 3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4. 4김정은 베트남 축전
    김정은 베트남 축전
  5. 5엄성환 퇴직금 미지급
    엄성환 퇴직금 미지급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