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세계일보 언론사 이미지

“골드로 차별화”…롯데칠성, ‘펩시 제로슈거 라임향 제로카페인’ 패키지 변경

세계일보
원문보기
블랙→골드색으로 변경, ‘제로카페인’ 제품 차별성 강화
롯데칠성음료는 ‘펩시 제로슈거 라임향 제로카페인’ 패키지 디자인을 변경했다고 14일 밝혔다.

롯데칠성음료 제공

롯데칠성음료 제공


이번 패키지 디자인 변경은 기존의 펩시 제로슈거를 상징하는 고유 바탕색인 블랙을 골드색으로 바꾸고 제품 상단에는 블랙 색상 테두리에 ‘ZERO CAFFEINE’ 글씨만 골드색으로 표현해 ‘펩시 제로슈거 라임향 제로카페인’만의 차별성을 높인 게 특징이다.

500ml 페트 제품의 뚜껑 색상은 기존 라임색에서 블랙 색상으로 바꿔 ‘펩시 제로슈거 라임향’과 ‘펩시 제로슈거 라임향 제로카페인’ 구별이 용이하도록 개선했다. 제로 슈거 제품 고유의 정체성은 지키면서 소비자들의 혼란도 최소화 시키고자 했다.

‘펩시 제로슈거 라임향 제로카페인’의 패키지 변경은 210ml, 355ml 캔과 500ml 페트 전 제품을 대상으로 적용된다. 이달 중순부터 전국 대형마트, 편의점등에서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2021년 1월 선보인 ‘펩시 제로슈거’는 지난해까지 출시 4년 만에 누적 판매량 약 17억캔(250ml 캔 환산, 2024년 12월 말 집계 기준)을 돌파하며 국내 제로 칼로리 탄산음료 시장의 새로운 변화를 주도하고 있다. ‘펩시 제로슈거’의 지속적인 인기와 제로 칼로리 탄산음료에 대한 소비자 니즈가 꾸준히 증가함에 따라 지난해 ‘펩시 제로슈거 파인애플향’ 과 ‘펩시 제로슈거 라임향 제로카페인’을 잇따라 출시하며 라인업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이번 패키지 디자인 변경을 통해 소비자에 한층 가까워질 수 있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며 “변경된 디자인으로 브랜드 인지도 제고를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김수연 기자 sooya@segye.com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대법관 후보 김민기 박순영 윤성식
    대법관 후보 김민기 박순영 윤성식
  2. 2스페인 열차 사고 애도
    스페인 열차 사고 애도
  3. 3김민석 총리 BTS
    김민석 총리 BTS
  4. 4트럼프 그린란드 갈등
    트럼프 그린란드 갈등
  5. 5무인기 침투 압수수색
    무인기 침투 압수수색

세계일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