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문가영, 웹툰 이어 게임 찢고 나왔네…남장까지 완벽 소화 (그놈은 흑염룡)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그놈은 흑염룡’에서 문가영과 최현욱이 온라인 게임 속 캐릭터로 변신한 모습을 공개해 관심이 집중된다.

17일 첫 방송되는 tvN 새 월화드라마 ‘그놈은 흑염룡’은 흑역사가 되어버린 첫사랑에 고통받는 ‘본부장 킬러’ 팀장 백수정과 가슴 속 덕후 자아 흑염룡을 숨긴 채 살아가는 ‘재벌 3세’ 본부장 반주연의 봉인해제 오피스 로맨스로, 어릴 적 온라인 게임에서 만나 최악의 인연으로 남은 두 사람이 직장에서 다시 만나게 되면서 벌어지는 말랑말랑한 첫사랑 재회기를 담은 작품이다.

이중 문가영은 무조건 참는 것보다 불의를 저지르는 본부장과 싸우는 게 익숙한 본부장 킬러 팀장 백수정 역을, 최현욱은 재벌 3세이자 용성백화점 본부장으로 모든 일에 철두철미하지만 자신의 덕후 자아 ‘흑염룡’을 은밀히 감추고 있는 반주연 역을 맡았다.



이 가운데 문가영과 최현욱이 온라인 게임 속 캐릭터로 변신한 스틸이 공개돼 이목을 사로잡는다. 이는 두 사람이 처음 만나는 계기가 된 온라인 게임 속 세계관으로 게임 닉네임인 ‘딸기’와 ‘흑염룡’로 만나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 비주얼에서 케미까지 찰떡 소화한 문가영과 최현욱의 모습이 보는 이들의 흥미를 치솟게 한다.

공개된 스틸 속 문가영과 최현욱은 한 팀을 이뤄 모든 전투를 섭렵하는 최상의 호흡을 지닌 파트너. 문가영은 푸른 힐러 복장과 함께 상투를 틀고 남장을 하고 있는 모습이다. 문가영은 체력을 치료해 주는 능력을 지닌 ‘힐러’로 검객 최현욱에게 없어서는 안 되는 존재. 한편, 최현욱은 제일의 검객으로 변신했다. 복면을 쓴 채 문가영을 바라보는 최현욱의 모습에서 든든한 오빠미가 폭발한다. 나아가 복면을 뚫고 나오는 최현욱의 아우라가 여심을 설레게 한다.

그런가 하면 게임 속에서도 착 붙어있는 문가영과 최현욱의 모습이 무협지에 등장하는 커플을 연상케 하며 과몰입을 자아낸다. 극중 두 사람은 함께 게임을 하고 채팅을 하며 가까워지게 되지만 고대하던 오프라인 첫 만남에서 역대급 흑역사를 생성하며 서로를 최악의 첫사랑으로 남기게 된다. 이에 두 사람의 사연에 관심이 쏠린다.


한편, 지난 12일 진행된 ‘그놈은 흑염룡’ 제작발표회에서 문가영은 “온라인 게임을 구현하기 위해 최현욱과 액션스쿨에서 연습을 하며 합을 맞췄다”라고 전한 바. 이에 본 방송에서 구현될 게임 속 장면과 문가영, 최현욱의 액션 연기 또한 기대를 상승시킨다.

tvN 새 월화드라마 ‘그놈은 흑염룡’은 17일 오후 8시 50분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 tvN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안세영 인도오픈 결승
    안세영 인도오픈 결승
  2. 2박서진 육아
    박서진 육아
  3. 3유재석 대상 소감
    유재석 대상 소감
  4. 4지상렬 신보람 결혼
    지상렬 신보람 결혼
  5. 5한중 관계 개선
    한중 관계 개선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