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MHN스포츠 언론사 이미지

(이혼숙려캠프)'걱정부부' 빌런 아내 저리가라...역대 출연자 중 '가장 불행한 아내' 등장?

MHN스포츠 김현숙 기자
원문보기

역대급 독박 육아에 놓인 8기 마지막 부부의 사연은 무엇일까.

13일 방송되는 JTBC '이혼숙려캠프'에서는 화제가 끊이지 않았던 8기 마지막 부부의 사연이 소개된다.


이 부부는 남편의 탁구 중독과 독박 육아로 지친 아내의 신청으로 캠프에 입소했다. 잔뜩 지쳐있는 아내와 달리 해맑은 남편의 모습에 진태현도 고개를 젓는다.

가사조사 시작 전 박하선은 8기 앞선 부부들의 가사조사서 아내들을 변호하느라 바빴던 것과 달리 "이번엔 자신 있다"라며 당당해한다.



가사조사가 시작되자 남편의 지나친 탁구 열정과 등한시된 가정의 모습이 담겨 스튜디오를 충격에 안긴다.

이어진 솔루션 시간. 첫 번째로 이호선 상담가와 이야기를 나눈다.


이호선은 "이혼숙려캠프에 온 아내 중 가장 불행한 여인"이라고 말해 아내는 상담 내내 눈물을 멈추지 못한다.

더불어 심리극 솔루션에서 그리웠던 할머니를 만난 아내는 속마음을 드러내고 박하선도 함께 눈물 흘리며 열연한다.


그런가하면 가사조사 영상이 공개되자마자 뜨거운 화제를 모았던 '걱정 부부'의 변호사 상담이 이어진다. 그간 부부에게 걸림돌이 되었던 유전병, 금전 문제 등 법적 해석에 관한 조언을 얻는다.


과연 8기 마지막 부부의 아내에 놓인 시련과 '걱정 부부'의 결말은 13일 오후 10시 10분 방송되는 JTBC '이혼숙려캠프'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JTBC '이혼숙려캠프'

<저작권자 Copyright ⓒ MHN스포츠 / MHN Sport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의대 증원 지역의사제
    의대 증원 지역의사제
  2. 2흑백요리사2 최강록 우승
    흑백요리사2 최강록 우승
  3. 3로저스 출국 경찰 수사
    로저스 출국 경찰 수사
  4. 4한일 정상 드럼
    한일 정상 드럼
  5. 5이혜훈 인사청문회
    이혜훈 인사청문회

MHN스포츠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