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6.9 °
텐아시아 언론사 이미지

정근우, 82세 감독에게 하극상 벌였다…"가만히 좀 계셔라"('겨울방학')

텐아시아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텐아시아=김윤하 기자]
'김성근의 겨울방학' 예고편 스틸./ 사진 제공=티빙

'김성근의 겨울방학' 예고편 스틸./ 사진 제공=티빙



김성근 감독이 말 많은 '고대즈'와 함께 제주도로 떠난다.

오는 17일 낮 12시 첫 공개될 티빙 오리지널 '최강야구 스핀오프, 김성근의 겨울방학'(연출 장시원, 최태규)에서 1, 2화 예고편 영상으로 김성근 감독과 '고대즈' 김선우, 박용택, 이택근, 정근우의 제주도 여행을 예고하고 있다.

따뜻한 햇볕 아래 자연을 즐기는 김성근 감독의 평화로운 모습으로 시작된 예고편 영상은 겨울방학 계획을 짜는 감독과 '고대즈'의 티키타카로 이어진다. 김성근 감독에게 휴식을 주겠다는 목표 아래 보좌관 정근우를 필두로 박용택, 이택근은 사람들을 만나고 맛있는 음식을 먹는 등 김성근 감독 맞춤 플랜을 계획해 궁금증을 모은다.

고대즈의 예상대로 사람들에게 둘러싸인 채 시장 한복판에서 사인회를 열고 현지 음식을 맛보는 김성근 감독의 얼굴에는 환한 미소가 걸려 제주도 여행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이택근도 "저는 처음 봤어요, 감독님의 저런 표정을"이라며 놀라움을 표한다.

'김성근의 겨울방학' 예고편 스틸./ 사진 제공=티빙

'김성근의 겨울방학' 예고편 스틸./ 사진 제공=티빙



이렇게 야구 생각 없이 편안한 여행도 잠시, '야신' 김성근 감독의 야구 본능이 깨어나면서 여행은 정반대의 분위기로 흘러간다. 해가 뜨기도 전부터 다 같이 등산하며 체력 단련을 하는 듯한 모습이 보여 이들의 사연이 호기심을 자극한다. "5분 안에 해야 합격"이라는 김성근 감독의 말에 참다못한 정근우가 결국 "감독님 가만히 좀 계세요"라고 귀여운 하극상을 일으켜 폭소를 안긴다.

심지어 고려대학교 선배 김선우까지 아무것도 하지 않겠다며 베짱이 노릇을 이어가 정근우를 환장하게 만들고 있다. 만났다 하면 서로의 성질을 긁기 바쁜 고대즈가 싸우는 동안 이를 구경하는 김성근 감독의 태연한 모습이 웃음을 자아낸다.

김윤하 텐아시아 기자 youn@tenasia.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고우림 김연아 애정
    고우림 김연아 애정
  2. 2유노윤호 결혼 언급
    유노윤호 결혼 언급
  3. 3울산화력 붕괴 사고 사망
    울산화력 붕괴 사고 사망
  4. 4조규성 집념 복귀골
    조규성 집념 복귀골
  5. 5박찬호 FA 협상
    박찬호 FA 협상

텐아시아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