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조이뉴스24 언론사 이미지

엘라스트, '삿포로 눈 축제' 달궜다

조이뉴스24 이미영
원문보기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그룹 엘라스트(E’LAST)가 삿포로를 뜨겁게 달궜다.

엘라스트는 지난 11일 제프 삿포로에서 열린 '제75회 삿포로 눈 축제(16th K-POP FESTIVAL 2025)'에 출격해 팬들과 특별한 추억을 나눴다.

그룹 엘라스트가 '제75회 삿포로 눈 축제(16th K-POP FESTIVAL 2025)'에서 무대를 꾸미고 있다. [사진=이엔터테인먼트]

그룹 엘라스트가 '제75회 삿포로 눈 축제(16th K-POP FESTIVAL 2025)'에서 무대를 꾸미고 있다. [사진=이엔터테인먼트]



16년 전통의 K-POP 페스티벌에 초대된 엘라스트는 이날 완전체 무대와 함께 멤버 원혁이 스페셜 MC로 나서 그 의미를 더했다.

엘라스트는 이번 페스티벌에서 'Thrill(스릴)' 한국어와 일본어 버전을 믹스해 부르는가 하면, I Don’t Like Mondays.의 'Sin City' 커버 무대를 선보였다. 또한 '아프로디테(Aphrodite)' 무대에서는 강렬한 퍼포먼스와 흐트러짐 없는 칼군무로 팬들의 마음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1부 스페셜 MC로 발탁된 원혁의 활약도 돋보였다. 앞서 글로벌 K팝 페스티벌 '링크 케이팝', 글로벌 음악 방송 '케이스테이지(K-STAGE)'에서 안정적인 진행 실력으로 존재감을 드러냈던 그는 이번에도 흥겨운 분위기를 끌어내며 현장을 축제의 장으로 만들었다.

엘라스트는 지난해 K-POP 보이그룹이 일본 데뷔를 걸고 경쟁을 벌이는 리얼리티 서바이벌 프로그램 'Re:BORN(리본)'에서 최종 2위를 차지하며 눈도장을 찍었다. 멤버 원혁과 로민은 뮤지컬 '해피 오! 해피'로 뮤지컬 첫 도전에 나섰다. 원혁은 뮤지컬 '블러디 러브'에도 출연 중이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 조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아시안컵 4강 한일전
    아시안컵 4강 한일전
  2. 2토트넘 감독 경질
    토트넘 감독 경질
  3. 3장동혁 쌍특검 단식
    장동혁 쌍특검 단식
  4. 4장우진 조대성 탁구 우승
    장우진 조대성 탁구 우승
  5. 5정호영 흑백요리사
    정호영 흑백요리사

조이뉴스24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