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7.0 °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송중기 '보고타' 흥행 실패 만회…넷플릭스 비영어 영화 1위

이데일리 김보영
원문보기
韓·콜롬비아 등 10개국 1위…73개국 톱10 등극
[이데일리 스타in 김보영 기자] 송중기 주연 영화 ‘보고타: 마지막 기회의 땅’(감독 김성제, ‘보고타’)이 지난 4일(화) 넷플릭스에서 공개되자마자 공개 주간 비영어 영화 부문 글로벌 1위를 기록했다.


영화 ‘보고타: 마지막 기회의 땅’이 지난 2월 4일(화)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 동시 공개된 이후 비영어 영화 부문 글로벌 1위를 기록, 영화에 대해 쏟아진 전 세계적인 뜨거운 관심과 기대감을 입증했다. 영화 ‘보고타: 마지막 기회의 땅’은 IMF 직후, 새로운 희망을 품고 지구 반대편 콜롬비아 보고타로 향한 국희(송중기 분)가 보고타 한인 사회의 실세 수영(이희준 분), 박병장(권해효 분)과 얽히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다.

넷플릭스 TOP 10 투둠 웹사이트에 따르면 ‘보고타: 마지막 기회의 땅’은 공개일이 포함된 주간인 2월 3일(월)부터 9일(일) 주간에 1300만 시청수(시청 시간을 작품의 총 러닝 타임으로 나눈 값)를 기록하며 넷플릭스 글로벌 TOP 10 비영어 영화 부문 1위를 차지했다. 이 시청수는 영어, 비영어 통합 2위에 해당되는 성적으로 눈길을 끈다. 뿐만 아니라, 한국, 콜롬비아, 홍콩, 대만, 베트남, 싱가포르 등 10개국에서 1위에 올랐으며, 전 세계 73개국 TOP10에 이름을 올렸다. 특히 영화의 배경인 콜롬비아에서 1위를 차지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어 눈길을 끈다.

영화 ‘보고타: 마지막 기회의 땅’은 믿고 보는 명배우들의 빈틈없는 연기 앙상블, 쫀쫀한 범죄 드라마의 장르적 재미로 국내 개봉 당시 관객들의 뜨거운 호평을 받은 작품으로, 이어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 시청자들을 사로잡으며 주목받고 있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신민아 김우빈 결혼
    신민아 김우빈 결혼
  2. 2정관장 가스공사 역전승
    정관장 가스공사 역전승
  3. 3우크라이나 유조선 공습
    우크라이나 유조선 공습
  4. 4레오 7000득점
    레오 7000득점
  5. 5황희찬 울버햄튼 회장 교체
    황희찬 울버햄튼 회장 교체

이데일리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