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세계일보 언론사 이미지

박봄 “이민호 내 남편”…부계정 파더니 또 ‘셀프열애설’

세계일보
원문보기
인스타그램 갈무리

인스타그램 갈무리


그룹 2NE1(투애니원) 멤버 박봄(40)이 배우 이민호에 대해 재차 ‘내 남편’이라고 발언했다.

박봄은 최근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부계정을 개설한 후 팬들과 소통 중이다. 그는 프로필에 “새로운 박봄입니다. 두 번째 진짜 계정”라고 적었다.

지난 12일 박봄은 이민호 사진과 자신의 사진을 이어붙여 올리곤 “내 남편 이민호”라고 적었다. ‘또 내 남편’이라고 발언하기도 했다.

박봄은 앞서 지난해 9월에도 SNS에 이민호와 자신의 사진을 올리며 “진심 남편♥“이라고 적어 열애설을 부른 바 있다.

이에 박봄 측은 당시 “박봄이 요즘 드라마 ‘상속자들’을 보고 있는데 주인공인 이민호에게 푹 빠져 그런 게시물을 올리게 된 것 같다”고 해명했다.

논란이 일자 박봄은 문제의 게시글을 삭제했다. 그런데 ‘셀프 열애설’ 해프닝을 또 스스로 일으킨 것.


인스타그램 갈무리

인스타그램 갈무리


이에 당사자인 박봄과 상대인 이민호는 물론 최근 활동을 재개한 투애니원에게도 피해가 갈 수 있다는 우려가 나왔다. 반면 일부 누리꾼들은 “그냥 팬일 뿐이다”, “연예인도 사람이다”며 옹호하기도 했다.

한편 박봄은 산다라박, 씨엘, 공민지와 함께 지난해 10월 서울에서 ‘2024 투애니원 콘서트 웰컴백’ 무대에 올라 완전체 그룹 활동을 재개했다. 현재 투애니원은 12개 도시, 25회차에 달하는 데뷔 15주년 아시아 투어를 전개 중이다. 오는 4월 서울 올림픽공원 KSPO 돔에서 앙코르 공연을 연다.

서다은 온라인 뉴스 기자 dada@segye.com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강훈식 캐나다 잠수함
    강훈식 캐나다 잠수함
  2. 2은애하는 도적님아
    은애하는 도적님아
  3. 3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4. 4김정은 베트남 축전
    김정은 베트남 축전
  5. 5엄성환 퇴직금 미지급
    엄성환 퇴직금 미지급

세계일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